성형수다
포토후기
병삼이
수삼이
시삼이
실견적
이벤트

코수술9일차...지옥을 다녀왔습니다...

성형초보
작성 11.02.15 00:38:39 조회 1,501

원래 낮은 복코였습니다..
그닥 코가 못생겼다는 말은 듣지 않았는데
나이가 들수록 코끝이 자꾸 퍼져서...
개방형으로 실리3mm랑 콧볼묶고(콧구멍이 작아서) 날개연골도 묶었습니다...
코성형에 대해 너무 모르는 상태에 의사와 상담도 대충하고 그냥 의사만 믿고 했던것 같아요..
원래 인상이 귀엽고 동안이었는데요...좀 오목조목한 편이어서 그런지 미간을 올리니 인상이 확 바뀌어 버렸습니다..드세 보여요...3mm가 이렇게 높은줄 몰랐어요 그리고,콧볼을 묶어서 그런지 웃을때 입매도 이상해요.코끝이 아직 단단해서 그런것 같기도 하고..
수술후 멍과 붓기가 너무 심해서 괴물같았어요,,아직도 피멍이 많아요, 정말 9일동안 먹지도 자지도 못했네요 ㅠㅠ 지금도 허기가 지는데 밥이 안넘어가요 ㅠㅠ
도와주세요...잠이라도 자게요...
제가 너무 무지했던것 같아서 병원가기전에 여러분들
조언을 좀 받고 싶어요

1. 수술중에 힘껏 누르면서 대패로 가는듯한 느낌을 받았는데 그건 무슨 작업일까요? 그때 피가 입으로 막 넘어오더라구요...실리를 제코에 맞게 깍는건가요혹시 뼈를 깍는걸까요? 뼈를 손댄단 얘기는 없었거든요

2. 콧대는 지금 당장이라도 빼고 싶은데요 최대한 빨리 뺀다면 언제쯤 가능할까요? 빼고나면 원래대로 되나요?

3.웃을때 입매가 이상한건 코끝의 붓기와 단단함 때문인가요? 아님 콧볼을 묶으면 이런 현상이 있나요?
콧볼 묶은것도 풀수 있나요?
제 미소를 찾고 싶어요...제 별명이 햇님얼굴이었거든요
비슷한 경험 있으신분 없나요???

보고계신 게시판은 2021년 1월 11일부로
"성형관련수다방"으로 통합되어 운영됩니다.
이동하기
스크랩+ 0
성형초보님의 게시글 더보기
댓글 6건
문의하신 1번 내용은 절골, 즉 뼈를 깎는 시술이 아니었나 생각되네요. 저도 그 경험이 있구요.. 그리고 콧대라면 실리콘을 말씀하시는 것 같은데 만약 절골을 하신 거라면 제거 후에 코 모양이 달라질 수있다고 들었습니다.
제가 알고 있는 내용은 이게 전부인 듯하네요. 더 많이 아시는 분들이 댓글 주시면 좋겠고 여기에서 다른 분들의 글 많이 읽어보시고 도움되시길 바랍니다.
11-02-15 04:29
저 절골할때 정말로 대패로 가는듯한 느낌이었어요
전 양쪽코뼈 절골했어요
11-02-15 08:59
지금 9일차면 웃을때 힘들어요..한달정도 힘들다고하네요. 수술후에 얼굴이 당연히 어색할거예요. 그래도 조금 기다려보세요...힘들게 수술하셨는데...이물감도 한달정도면 점점 사라져요. 그땐 실리움직이는게 느껴질정도로 이물감느껴지거든요. 수술후에 있을일들을 미리 예상못하셔서 생긴일들이 많잖아요....혹 실리제거를 생각하신다면 ... 이전의 글들을 잘살핀후에 결정하세요...^^;;
11-02-15 09:30
저 코뼈가 살짝 튀어나와서 가신다고했는데 저런느낌 났었어요.님도 실리를 맞추기위해 뼈를살짝갈지 않았나싶은데요.두번째질문은 제거는 코수술후 바로하시거나 6개월뒤에 하시는게 적당합니다.세번째는 저도 코 연골묵었는데요 웃으면 입이랑 눈만 웃고있었어요..그니까 코는 고정이 되있다고해야하나 표정 움직임에따라 코도 움직이잖아요 웃을땐 더 퍼진다던지 입을 오 하고 오므리면 코가 내려온다던지 근데 그런 표정이 전혀 안됬었어요 답답하고 어색한얼굴이됬었거든요..
11-02-15 13:42
헐.... 지옥이 따로 없네요.. 저도 이제 두어달 됐느데.. 이제 웃는거 자연스러워요... 조금 더 기다려 보심이... 9일이면 아직도 회복할 기간이자나여~~
11-02-15 15:07
다들 감사합니다... 근데 미간을 좀 낮추고 싶은데요 실리안빼고 아래쪽으로 밀면 이동되나요?
11-02-15 15:53
병원 이벤트 더보기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
PC버전
|
로그인
|
문의및제휴
SUNGYESA
광고제휴sungyesacom@gmail.com
0
회원가입
쪽지
포인트
스크랩
  성예사
  커뮤니티
  성형후기
  평판찾아삼만리
  병원&닥터
  전문의상담
  성형자료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