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형수다
포토후기
병삼이
수삼이
시삼이
실견적
이벤트
[낮은코] 2주차 후기
찡몽이
작성 22.08.16 14:12:54 조회 1,317


2주차 후기

2주가 지난 지금 매우 만족중입니다. 얼굴과 눈 입매가 모두 동그란 편이라 동그란 콧볼과 퍼지는 코가 컴플랙스였습니다. 이번 코수술을 통해 만족스러운 수준으로 콧볼이 줄었고 콧대도 자연스럽게 높아졌습니다. 또한 코 끝이 약간 들려있었는데 보형물을 채워서 그런 부분도 보완이 되었습니다. 코가 날렵해지니 동그란 인상으로 보이는 것도 줄었고 주위에서 달라졌다, 예뻐졌다는 말을 많이 들었습니다. 자연스럽게 코를 높이면서 예쁜 코 모양, 다른 인상을 만들고 싶은 사람한테 강추합니다ㅠㅠ 넘넘 추천이요!!!

#붓기
붓기는 부목 뗀 순간부터 쭉쭉 빠지더니 2주차 지난 지금은 아주 많이 빠졌어요. 친하지 않은 사람들은 전혀 눈치를 못 챌 정도입니다. 콧볼축소를 하였으나 상처도 많이 나지 않아서 가까이서 보지 않으면 안보여요!! 대신 귀 연골에는 딱지랑 상처가 잘 보입니다. 상처 아물고 딱지 떨어지면 괜찮을 것 같아요.

#통증
통증은 건들지 않는 이상 없습니다. 어디 부딪히거나 세게 만지지 않으면 통증이 없습니다. 대신 귀는 만지거나 옆으로 누워 자면 아파요. 하지만 참을 정도의 통증이라 크게 걱정 안하셔도 될 것 같아요!!
스크랩+ 0
찡몽이님의 게시글 더보기
코원성형외과의원의 포토&후기
코원성형외과의원 포토&후기로 이동 코원성형외과의원 포커스&톡
※ 특정 병원을 반복해서 추천하거나 반복해서 비방하는 경우는 아이디가 정지됩니다.

릴릴랄룬로
22-08-17 10:10
블래
22-08-19 00:12
병원 이벤트 더보기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병원찾아삼만리
포토&후기
데이터삭제중
|
PC버전
|
로그인
|
문의및제휴
SUNGYESA
광고제휴sungyesacom@gmail.com
0
회원가입
쪽지
포인트
스크랩
  성예사
  커뮤니티
  성형후기
  평판찾아삼만리
  병원&닥터
  전문의상담
  성형자료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