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처음 성형을 생각하고 후기 참 많이 찾아봤는데 정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저도 받은 만큼 갚고자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기증진피 (메가덤) 관련한 후기가 많이 없어보여서 최대한 자세히 써보려고합니다.
저는 남자입니다. ( 성별도 밝히는게 자세할거 같아서요 )
1. 왜 기증 진피?
- 일단 실리콘을 쓴다는게 너무 무서웠습니다. 염증확률이 높다고 하고, 지금당장은 괜찮아도 결국 10년 20년뒤 한번쯤은 꼭 염증이든 부작용이 생기는 것 같더라구요. 재수술은 절대하고 싶지 않았습니다.
2. 수술 과정 ?
- 콧대 메가덤 5 mm , 비주 보강 , 코끝 귀연골, 코끝묶기? 요정도 한거 같아요. 기존의 제 몸을 바꾸는 (콧대 제외하구요) 어떤 수술과정도 추가 안했습니다. 예를 들어 절골 ( 뼈 부러뜨려서 모양바꾸기..? ) 이나 콧볼 축소 같은 것들 말이죠
3. 기증진피 (메가덤) 흡수?
- 아마 이게 제일 궁금해 하실 것 같은데요. 음... 케바케 겠지만 전 흡수 굉장히 많이 되는 것 같습니다. 기본적으로 5mm로 넣고 과교정을 했지만 지금 보면... 과교정하길 잘했다는 생각 뿐 입니다. 점점 내려가구요. 붓기와 함께 내려가니까 초반에 더더욱 빨리 빠지는 것처럼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한 달차 쯤에는 마스크 쓰면 나갈수있겠다 정도다가 , 세 달차 부터는 진~짜 자연스러워집니다. 지금은 그저 그만빠지길 바랄 뿐이에요. 제가 전 글을 3개월 전쯤에 썼는데 그거 보시면 제가 코가 너무 높아서 얼마나 고민이 많았는지 아실 겁니다. 근데 괜히 의사선생님께 징징 거렸는데 나중에는 그랬던게 죄송해질 정도더라구요
* 지금의 제 콧대는 재보지는 않았지만 3mm 정도는 남아있지 않나 싶네요. 아 그리구 제 제일 큰 고민이 코 시작점이 너무 높아진 느낌이였는데 그래서 콧대야 낮아진다지만 코 시작점이 지금 그대로면 너무 이상한거 같아서 고민이 많았습니다. 근데 콧대가 낮아지면서 코 시작점도 내려오더라구요 핳;;
4. 기증진피는 울퉁불퉁해진다던데?
- 이것도 약간 애매합니다. 제가 느꼈을 때는 기존의 본인 코 모양이 조금 나온다가 맞는거 같아요.. 무슨 뜻이냐면 본인이 메부리가 조금 있었다거나 툭튀어나온 부분이 있었다거나 한다면 그 모양이 조금 나오는 느낌입니다. 심하지는 않구요. 여자분들은 이런 점 신경많이 쓰실 거 같은데.. 개인적으로 너무 반듯한 코는 누가봐도 수술한거라고 밖에 생각안납니다. 자연코 특유의 굴곡이나 살짝의 메부리는 자연스러움을 더할 뿐 아니라 나만의 개성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해요.
5. 염증..?
- 이건 저도 잘 모르겠네요. 코 주변에 피지가 많이 쌓이는 것 같기는 한데 이건 걍 무서워서 코 못 건드리니까 코 피부를 잘 못씻어줘서 생기는거 같기도 하고... 일단 실리콘보다는 확실히 안전하겠죠..!
6. 총평
- 매우 만족합니다. 코만 빼면 잘생겼었고 그래서 지금의 전 정말 자연스럽게 잘 된거 같습니다. 하지만 수술 후 한 달정도는 진짜 이게 맞는건가.. 이러고 평생살아야하나 하면서 정말 힘들었었습니다. 이제 막 수술 하신 분들이나 곧 하실 분들 모두 시간이 답인거 같습니다. 2주 안에 재수술 할 수 있다는 말 듣고 진짜 재수술 하고 싶었는데 돌이켜보면 다 바보 짓 이였습니다. 다들 화이팅하시고 한 달만 더 참아봐요.
기증진피 수술에 대해서 궁금하신 부분이라고 생각하는거 다 남겼습니다.
아 그리고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콧볼 축소는 왠만해서는 하지마세요 여러분..
대부분 코끝 높이면 자연스럽게 해결될 문제인데 콧볼 축소 했다가 코끝 진짜 1 1 콘센트 됩니다;; 진짜 수술 티 많이 나구요
제가 한 기증진피 + 코 끝이 제일 좋은 점은 진~~~~짜 자연스럽습니다.
사진은 민망해서 못올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