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형수다
포토후기
병삼이
Life
실견적
이벤트
[코성형 후기] [대전:만족 후기]짧고 낮은코수술 10일차^^♡
성형2군데
작성 15.07.26 04:09:13 조회 10,735
병원정보보기
안녕하세요~
코수술 하기 전에 이 곳에서 많은 도움을 받아서 저도 일조하고 싶어서 글 올려요~^^
비중격연장술하구 실리콘3mm, 코끝 귀연골로 했어요!
우선 저는 앞선 눈매교정 수술에서 충분한 정보수집을 하지 않아 잘못된 병원선택으로 눈이 썩ㅠㅠ 잘 되진 못한 케이스라, 이번엔 정말 철저히 조사했어요. 코 해부구조부터 코수술이란 것이 적합한 것인지 등등등.

우선 여기 글들이 다 너무 무서운데ㅠㅠ 다들 수술을 결정했다면 너무 겁먹지 말아요. 제대로 수술받으면 괜찮아요 정말! 혹여 수술 후 무언가 잘못되었다 하더라도 세상이 무너질듯 너무 상심말아요. 얼굴이 다 무너지고 신체에 결손이 있는 사람들도 잘 살아가고 있고 전보다 조금 불만스럽겠지만 사실 본인이 느끼는 것보다 타인에게는 그리 큰 오점으로 보이지 않구요. 최소 목숨 잘 붙어있으니 되었죠^^;  저도 지금 눈이 망하였으나 걍 이만하면 됐다. 사람 사귀기엔 부족하지 않으니 걍 살자 이러고 있어요 하하하하하^0^ 그리고 너무 이런 글들 들여다보지도 말아요. 본인도 모르게 정신이 피폐해져 판단력이 흐려지거든요. 음, 그리구 누가봐도 그 부분이 부족하다 싶지 않으면 안하셨음 해요. 뭐니뭐니해도 자연스러운게 아름답고 좋죠.

그럼 제가 수술 전 조사한 것들에 대해 말씀드릴게요~!

1. 코수술의 리스크와 마음가짐
코수술은 아무래도 이물질을 넣는 것이다 보니, 크든 작든 부작용을 안고 가야하는 수술인 것 같아요.
그래서 너무 예민하다든가 본인이 생각하기에 정신적으로 불안요소가 있는 것 같으면 안 하는 편이 좋다고 생각해요^^ 저는 우선 쌍꺼풀은 그냥 째는 것이니 괜찮다 생각해서 과감하게 했는데, 코는 내것이 아닌 걸 넣어야해서 이건 절대 안된다는 가치관이었어요~ 그래서 필러를 맞았는데 아..정말 예쁜거에요ㅠㅠ 일단 필러로 버텨보다가 서서히 낮아지는 걸 보고있자니 이건 진짜 해야겠다.. 하고 진짜 절실함이 생겼을 때 했어요. 수술은 절실함이 있을 때 해야 만족도가 높아요! 그래서 제 가치관에 어긋나는 선택을 하기 전 아주 고심을 많이 했어요. 후회 안할 수 있게끔. 이걸 안했을 경우와 했을 경우에 얻을 수 있는 것들 사이의 기회비용을 따져보았답니다. 되게 복잡하죠? 그런데 이렇게 신중해야된다고 봅니다. 다들 한다고 해서 결코 쉬운 것이 아니에요~
그래서 아름다움으로부터 나오는 자신감을 위해 그 부작용이 많다던 수술의 리스크를 감내하겠다.쪽으로 마음 먹고 수술 결정을 했어요!

2. 코의 해부구조와 수술법
 이제 어떤 수술법이 옳은 지에 대한 선택을 위해 코의 구조에 대해 공부했어요. 내코를 째고 열어서 깎고 묶고 난장을 치는 일인데 당사자가 아무 것도 모르고 그저 낯선 의사선생님께 맡기기 싫었어요. 조사결과 코는 위쪽에 코 뼈와 아래쪽에 코연골 대충 이렇게 있는데, 코 뼈는 건드리지 않는 것이 최고로 좋다는 정보 얻어서 절골은 절대 하지 않는 수술을 골랐구요. 비중격연장술이라든가 귀연골을 쌓아올리는 방식 등등이 어떻게 이뤄지는지 알아봤습니다. 비중격 연장술은 보통 한쪽에 덧대는 방법과 끼워맞추는 방법이 있었는데, 덧대는 방식은 좀 더 부작용이 많을 것 같더군요. 실제로도 그렇고. 그래서 끼워맞추는 방식을 사용하는 병원을 찾았어요.

3. 병원 선택
우선, 재수술 잘하기로 소문난 병원을 찾아봤어요.
재수술을 잘하는 곳이 기술도 좋고 혹시나 있을 부작용에 대비하기도 좋구요. 또, 너무 손님이 없거나 너무 손님이 많아서도 안돼요. 항상 가면 대기실에 적당히 손님이 있어보이는지를 보셔요.
병원은 주변 입소문을 잘 들어야 해요.
직접 한 사람들의 이야기들요! 그게 가장 정확하고 성공율이 높아요. 주변에서 귀동냥으로 얻은 정보를 토대로 이제 발품을 팔아야 해요. 귀찮다고 대충하면 안돼요!
그렇게 알아보고 인터넷에서 간략히 정보얻구 병원상담 갔어요. 저희 지역에서 가장 괜찮다는 두 곳에 갔는데 한 곳은 코수술 전문이고 되게 객관적인 의사분이시긴 했는데 태도가 정말 마음에 안 들더군요. 인상쓰고 환자 대하고 간호사들도 잡담 심하고 그러더라구요. 그리고 수술방법 중에 제가 기피하는 절골을 해야한다고 했구요. 다음으로 간 곳은 친구가 해서 잘된 곳이고 절골도 안해도 된다셔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참고, 제가 얻은 정보로는 절골은 꼭 해야하는 경우 빼고는 안 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또, 상담을 원장님이 세부적으로 잘 해주시는지를 보아야해요. 사람 코마다 다른 술기가 필요하고 그 수술하는 의사선생님이 가장 잘 아셔야 하죠. 그러니 대충보고 일반적인 수술법을 권유하시는 분보다는 이코는 어떤코군요. 하면서 어떻게 어떻게 하면 좋겠네요. 이런 식으로 설명 잘해주시는 의사선생님을 고르셔요. 그리고, 가격은 신경 안 쓰셨으면 해요. 돈이 없다면 모아서 하셔요. 제 친구들 중 저렴하게 주고 한 친구들은 재수술 다 했고, 좀 더 주고 한 친구들은 아주 잘 있어요. 하지만ㅠㅠ 가끔 비싼 가격을 부르면서 술기도 쓰레기인 곳도 있답니다. 흑흑..

4. 관리
뭘 더 쓰면 좋을까 했는데.. 관리가 참 중요해요!
보니까 너무 무책임하고 좀 그런분들이 상당히 있더라구요. 어디에서든 똑똑하게 구는 사람이 성공해요.
수술 후 관리따라서도 천차만별이에요. 병원에서 알려준 것 외에도 더!더!더!완벽하게 관리하세요. 이뻐지려면 해야됩니다. 정성 쏟은만큼 돌아와요.


글을 너무 많이 쓰다보니 두서가.. 좀..없는듯 하네요^^;
마지막으로 제 수술 요약하면,
비중격연장술에 콧대3mm 코끝2mm 정도 올렸구요. 비중격은 그리 강한편은 아녔는데 올릴 수 있을 정도라 진행 잘 되었구요. 코끝은 원래 좀 높은 편이었기도 하고 제가 가급적 귀연골 사용 많이 안했음 하기도 해서 아주 조금 떼서 썼어요. 아직 붓기 때문인지는 몰라도 코끝이 걱정했던 것보다 상당히 부드럽네요~ 또.. 욕심 안부리고 의사선생님 추천대로 해서 자연스럽고 제 얼굴에 이만하면 됐다 싶은 정도로 잘 올려서 성형티도 안나고 이물감도 붓기도 멍도 통증도 뭣도 거의없이 잘 됐어요.^^  아마 부작용 호소하는 분들 중 많은 분들이, 가격저렴한 곳 돌팔이 과한수술 등이라고 봅니다. 수술은 지금보다 예뻐지는 정도로 만족하겠다. 라는 생각으로 하셔야 할 것 같아요. 어느 연예인 생각하며 너무 드라마틱한 결과를 기대해선 안되구요. 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해요!
성형2군데님의 게시글 더보기
※ 특정 병원을 반복해서 추천하거나 반복해서 비방하는 경우는 아이디가 정지됩니다.

15-07-26 17:35
15-07-29 00:05
15-07-26 23:29
15-07-28 10:45
15-07-29 00:07
15-07-28 10:51
15-07-29 00:20
15-07-29 00:24
15-07-29 12:16
15-08-10 20:19
15-08-02 02:00
15-08-04 17:00
15-09-02 15:10
15-10-09 03:06
16-06-14 10:45
17-02-19 21:16
17-12-30 12:18
20-05-24 12:25
병원 이벤트 더보기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병원찾아삼만리
포토&후기
데이터삭제중
|
PC버전
|
로그인
|
문의및제휴
SUNGYESA
광고제휴sungyesacom@gmail.com
0
회원가입
쪽지
포인트
스크랩
  성예사
  커뮤니티
  성형후기
  평판찾아삼만리
  병원&닥터
  전문의상담
  성형자료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