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형수다
포토후기
병삼이
수삼이
시삼이
실견적
이벤트
늑연골 제거
aaname
작성 12.07.01 22:48:02 조회 9,274
후기글 읽다가 좀 정보 공유하고 싶어서 글씁니다.
실리콘 + 늑연골 수술했는데 7개월 정도 되서 늑연골 제거하고, 연골 묶은 실 제거하고 대신 녹는 실로 조금 묶고, 실리콘은 1mm낮춰서 넣었어요.
제가 제거한 이유는 통증 때문입니다. 염증 없었고 확실히 6개월 지나니까 모양은 많이 좋아졌었지만 재수술하기까지도 코의 통증이 사라지지 않더군요. 코끝, 콧구멍 부위가 부분적으로 움직일때나 큰 표정을 짓고나면 아파서 말하는게 무서울 정도 였습니다. 저는 통증 스트레스가 너무 심했는데 의사쌤은 전혀 이해 못하시겠다는 듯, 저처럼 통증을 호소하는 경우가 전혀 없었다네요. 정말 누구도 저처럼 6개월이 지나도록 아프신 분 안계신가요?
그리고 늑연골 제거 했다는 글도 안보여서 재수술하는데 정말 고심했습니다. 아프기도 아파서 제거를 해야 맘이 편하겠는데 실리콘 제거는 많으시던데 늑연골 제거가 안보이시더라구요. 무너지진 않을까 걱정이 컸습니다.
그러다 마침내 제거 수술을 했고 오늘은 5일째입니다. 의사쌤이 점검하며 좀 안아프냐고 묻던데 솔직히 아픕니다. 예전만치 좀..아파요. 다만 늑연골이 없어져서 코끝이 낮아지니 생활은 편해요. 예전엔 좀 부딪히고 그러고 이물감으로 못하던 표정이나 행동들 좀 가능하게 된거 같습니다. 테이핑 해놔서 아직은 잘 모르겠지만요.
늑연골 제거하신 분 계시면 정보 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물론 전 제거전에도 아팠지만 제 코는 기둥은 안세우고 늑연골을 얹였는데요, 그 늑연골을 제거 한 부위로 추측되는 코끝이 땡기듯 아프네요.
스크랩+ 0
aaname님의 게시글 더보기
※ 특정 병원을 반복해서 추천하거나 반복해서 비방하는 경우는 아이디가 정지됩니다.

밍밍이랑
12-07-02 01:58
포슈니
12-07-02 10:53
saes
12-07-02 20:52
clfldh12
12-07-03 00:33
병원 이벤트 더보기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병원찾아삼만리
포토&후기
데이터삭제중
|
PC버전
|
로그인
|
문의및제휴
SUNGYESA
광고제휴sungyesacom@gmail.com
0
회원가입
쪽지
포인트
스크랩
  성예사
  커뮤니티
  성형후기
  평판찾아삼만리
  병원&닥터
  전문의상담
  성형자료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