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둥근 얼굴형에 무쌍인데다 코끝이 쳐져 있고 매부리를 가지고 있어 이목구비가 뚜렷하지 않았습니다.
나이에 비해 너무 어려 보이는 얼굴을 갖고 있어 스트레스를 받아왔고 코라도 성형을 하여 자연스럽고 세련되어 보이고 싶었습니다.
병원을 알아보던 중 우연히 만난 친구가 오블리 성형외과에서 코 성형을 하고 온 모습을 보았는데 너무 자연스럽고 이쁘길래 병원 정보를 물어봤고 공장형이 아닌 1인 원장님이 직접 수술하시고 후에 진료까지 책임지고 해주신다는 친구의 말에 다음날 바로 상담을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병원에 방문하여 실장님과 먼저 상담을 한 후 원장님과 상담이 이루어지는데 저는 자연스러움+세련됨+부작용x 을 중점으로 말씀드렸고 김다앎 원장님께서는 저의 얼굴형과 전체적인 분위기에 맞게 디자인을 잡아 주셨고 자가조직 무보형물 콧대와 코끝성형으로 부작용이 거의 없는 자가재료 수술방식을 권유해 주셨습니다.
원장님과 상담 후 “아 여기라면 믿고 수술할 수 있겠다. ” 라는 생각에 바로 수술날짜를 잡았고 저는 자가조직 무보형물 + 귀연골 , 비중격 + 매부리 라인정리(자가진피) 을 하게 되었습니다.
수술 당일에도 실장님, 원장님 직접 얼굴 뵙고 수술과정 안내 받았고 수술실 안에 계신 선생님들도 너무 친절하셔서 편안한 분위기에서 수술 받을 수 있었습니다.
수술 직후 결과도 사진으로 보여주시면서 구체적으로 안내받았고 붓기나 멍이 심하면 어쩌나 걱정 했었는데 원장님 수술 솜씨가 좋으신건지 거짓말 없이 멍은 하나도 없었고 붓기는 일상생활 가능할 정도 없었습니다.
자가조직만으로 받아서 멍, 붓기도 없고 회복기간도 짧았고 무엇보다 코가 너무 자연스러워 지인들도 긴가민가할 정도입니다.
무보형물 콧대+코끝성형 한달이 지난 현재는 살빠졌냐, 얼굴이 전보다 좀 성숙해 보인다 등 기분 좋은 지인들의 반응과 제가 추구했던 자연스러움+세련된 얼굴을 모두 가지게 되어 너무 너무 만족스러운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