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약간 복코가 있는 코였어요.. 콤플렉스까진아니였지만 그래도 요즘 나이를 점점먹다보니 이뻐지고싶은 욕구가 생겨서 여기저기 알아보고 지인추천으로 병원 3군데를 추려서 상담을 다녀왔어요~~
제가 원했던건 “제 얼굴에 가장 어울리는 자려한코” 였어요 ㅎㅎ 코 모양만 따지는게아니라 전체적으로 제 얼굴에 자연스럽게 어울리길 원했거든요!!
일단 상담하면서 워나 원장님께서 가장 상담이 자세하고 디테일 했어요ㅠㅠ 제 고민을 함께 고민해주시고 어떻게 하면 제 만족과 최고(?) 를 이끌어낼지 계속 유심히 살펴주시더라구요ㅋㅋㅋ그래서 상담끝나자마자 여기서 해야겠단 확신이들었고 2주정도 지나니 그확신은 역시나더라구요~~
(실리콘+복코교정+필러 이물질제거+히알라제+용코교정+비중격+기증늑 으로 했어요)
수술당일~2일차
통증도 있고 솜에 막혀있어서 너무 힘들었어요...하루정도는 아무것도 안한듯?ㅠㅠ 근데 솜빼고나니(뺄때 조금 아프고 놀랬음) 살만했다가 다시 피딱지와 콧물과의 전쟁이 시작됐어요 그치만 솜보단 1000배정도 나아요ㅋㅋㅋ 그리고 저는 멍은 아예 없었고 붓기는 제가 심한편이 아니기도했고 붓기차 당귀수산 붓기빼는약 을 꾸준하게 챙겨먹고 저염식위주로 식사를했더니 붓기가 진짜 금방빠졌어요ㅋㅋㅋ 특히 솜빼는날 붓기레이저까지 했더니 붓기가 확확 빠졌어요!!
3일차-7일차
이때부터는 조금 편해졌고 집에서 쉬면서 집안일도하고 부목단채로 남자친구도만나고 쇼핑도다니고ㅋㅋㅋㅋ부끄러움이 별로 없어서그랬는지 남시선 신경안쓰고 할거다하고 지냈어요!! 그리고 정말 너무 간지러웠어욬ㅋㅋㅋ부목이랑 테이프부분이 너무간지러워서 죽을뻔했지만 꾹참았어요..
부목떼는당일은 솔직히 생각보다 높아서 놀랬는데 또 붓기도 멍도 많이 없어서 금방적응이 되더라구요~? 사실 부목떼는 당일엔 당황할수도있는데 절대 당황하지마세요 여러분ㅋㅋㅋㅋㅋㅋㅋ한시간두시간 하루 이틀 지나니까 붓기가 확확빠지고 자연스러워지면서 너어어무 만족했어요ㅋㅋㅋ이제 한달차인데 붓기는 거의다 빠졌고 너무 자연스럽게 정말 이쁘게 된거같아서 기분좋아요ㅋㅋㅋ친구들도 너무 잘됐다고 그래서 더 기분좋아요ㅠㅠ 아그리고 웃을때 코가 좀 땡기는게 한달차~두달차까지는 있다고하니 저처럼 걱정이신분들은 걱정마세요! 점차 나아질거에요ㅋㅋㅋ제가 그랬거든요..
워나성형외과 진짜 최태준 원장님 너무 감사드려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