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제 얼굴을 생각하면 큰 코가 항상 스트레스라 사진을 찍으면 바로 콧볼 줄이기 보정부터 했어요.그러면서 자연스럽게 콧볼 축소에 대해 관심이 많이 생겼어요. 지금까지 살면서 수술이나 작은 시술조차 한 적이 없어서 수술을 한다는 두려움에 할까 말까 그 고민을 약 1년 정도 했던 것 같습니다. 그러다 맘을 먹고 병원을 찾아보던 중 유니메디를 알게 되었어요. 그때부터 다른 병원 말고 이곳만 보이더라고요.. 결국 이 병원에서 해야겠다 싶어서 상담 예약도 여기 한곳만 하고 상담하고 바로 수술하게 되었어요!
저는 코안 최소절개 콧볼 축소, 비익 처짐 개선 이 두 가지 했습니다. !일단 걱정과 간장 많이 하고 상담을 갔었는데 상담실장님이 제 얼굴을 보시고 필요한 수술을 딱딱 말씀해 주시더라고요. 실장님이 정말 친절하시고, 궁금한 점 다 물어보라고 하셨는데 없다고 하니 다른 분들이 많이 궁금해하신 거 얘기해 주셨어요. 그런 점에서 믿음이 생겼던 것 같습니다.
수술 후 데스크 간호사님이 너무 친절하게 주의사항 설명해 주시고 그대로 관리했습니다. 결과적으로 현재 딱 3주가 지났는데 티 안 나고 자연스럽게 코가 작아지니 너무 맘에 들어요. 인상이 좀 예쁘게 정리된 느낌입니다. 사진 찍을 때도 확실히 코가 덜 보이고 넘 만족스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