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기 정보는 제약사 설명서를 통해 확인된 정보로 모든 의약품은 반드시 의사의 정확한 진단과 처방, 약사의 복약 지도를 통해서 사용해야 합니다. 하부의 자료는 회원 개인의 경험으로 해당 평가가 의약품의 효능효과나 추천, 광고를 의미하지 않습니다. 전문가의 상담 후 참고용으로만 이용 바랍니다.
타이레놀은 진짜 집에 상비약으로 무조건 있어야 하는 진통제인듯 일단 가장 큰 장점은 빈속에 먹어도 속 쓰림이 거의 없엇어 두통이 갑자기 확 올 때나생리통 때문에 뭐 먹기 힘들 때 이거 하나 먹음 좋아 30분~1시간 내로 효과가 올라오기 시작해서 급한 통증 잡는 데는 좋음 가볍거나 중간 정도의 두통 생리통 발열에는 이만한 게 없어순하고 무난한 진통제 찾는다면 추천
생리통이 심했을때도 , 몸살감기에 걸렸을때도 타이레놀을 처방받았었는데 항상 좋았어요.
치과에서 치료받거나 다른 시술 후 통증이 있을때도 타이레놀을 자주 먹었는데 효과가 좋은거같습니다.
용량은 500짜리랑 1000짜리 있는데 들리는 말로는 1000짜리가 효과가 좋대요. 근데 저는 500만 먹어봤습니다.
솔직히 타이레놀은 말해뭐해 생리통 심할때도 먹고 몸살로 열 많이 나면 먹는 거니까... 항상 알약으로 먹다가 가루형도 있길래 먹어봤는데 괜찮은것 같음. 몸살때문에 열 많이 날때 먹었더니 해열제 효과 때문인지 땀이 와르르르르 났었음. 덕분에 뒷 날 완전 깨끗하게 나아졌어.
통증 경감에는 확실한 효과가 나타난다. 신경성 두통을 앓고 있어 머리가 욱신거릴 때, 아랫배가 끊어질 듯한 생리통에 사용한다. 다만 1T+0.5T 사용하였을 때부터 어지럼증을 동반한 구역감이 일어난다. 과음 후 숙취와 매우 비슷한 양상이며, 잠시 부작용을 겪고 나면 무슨 일이 있었냐는 듯이 상태가 매우 호전된다.
타이레놀이 해열진통제로 유명한데, 아세트아미노펜이라는 성분이 주를 이룹니다. 근데 요즘 이 아세트아미노펜 성분의 부작용이 문제로 제기되고 있는데, 너무 자주 복용할 시 간에 무리가 가서 사망하는 사례가 점점 늘고있다고 해요ㅠㅠ 복용애 주의가 필요할듯 합니다
생리통이나 발열없는 단순 통증에늨 아세트아미노펜 성분 대신 이부프로펜이라는 소염진통제가 또 있거든요?? 그걸로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