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윤곽/FACE 수술후기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윤곽3종]

윤곽3종(옆광대/사각턱/턱끝) 1년차 후기

랄라라룰루우 2024-05-10 (금) 11:11 19일전 1834
병원정보 확인하기
병원명
에이비성형외과의원
의사명
안승현
비용
750 만원
경과일
380
수술명
윤곽수술
연령대
20대여성
이 후기는 자연미를 추구 하는 수술후기 입니다.





*수술전후 비교 확실히 보여드릴려고 기카로 찍은 사진만 올려요

어렸을때부터 옆광대가 툭 튀어나온게 스트레스였는데
뼈에는 손대기 무서워서 뒷트임 하면 좀 광대가 작아보인다는 말에
뒷트임도 했는데 별차이가 없어서 지인이 윤곽수술한거 보고
혹시나 부작용 있진 않을까 몇 년 지켜봤는데 부작용 없이 잘 사는거 보고
윤곽수술을 결심한게 벌써 1년전이고 벌써 수술한지 1년이 지났네요 ㅋㅋ

수술첨 했을땐 진짜 너무 아파서 숨도 잘 안쉬어지고
붓기도 엄청 부어서 진짜 후회하고
시간 돌리고 싶었는데 4일차 지나고
붓기빠지면서 좀 편해져서 수술 잘했다 싶었어요 ㅋㅋㅋ
붓기 빠지는거 보시면 알겠지만 3주지나면
얼굴라인 부드러워진게 큰 붓기 빠지면서 딱 보여요

먹는건 1달 되면 딱딱한거 빼고 거진 먹었던거 같고,
입안붓기도 빠져서 그냥 수술한거 깜빡할때도 있었고
2달 지나고부터는 손가락 3개 넣고도 여유로워서 이때부터
먹고싶은거 다 먹은거 같아요 ㅋㅋㅋ
그리고 수술체질인가 회복이 빠른편이라 그런가
아프거나 찌릿한것도 하나 없고 표정 짓는것도 어색하지 않게 지었어요

지금은 윤곽하고 젤 좋은게 얼굴라인 보정안해도 되는거?
사람들이 얼굴 작아졌다 하는거 ㅋㅋㅋㅋ
얼굴라인 굴곡없이 매끄러워진게 제일 최고인거 같고
윤곽하고 이목구비도 더 뚜렷해진거 같아요!
Translating


댓글 17건
헤이즐96 2024-05-10 (금) 11:18 19일전 신고 주소
땅콩이 완전 사라졌어!!!! 예ㅃㅡ다!!
     
     
랄라라룰루우 작성자 2024-05-13 (월) 19:55 16일전 신고 주소
맞아요ㅎㅎ
감자감자감자임 2024-05-10 (금) 12:22 19일전 신고 주소
오 잘됐다!!
     
     
랄라라룰루우 작성자 2024-05-13 (월) 19:55 16일전 신고 주소
감사합니다ㅎㅎ
인싸챤 2024-05-10 (금) 14:00 19일전 신고 주소
시간 지날수록 자연스러워지네...윤곽 효과 제대로 본듯!
     
     
랄라라룰루우 작성자 2024-05-13 (월) 19:55 16일전 신고 주소
맞아여 자연스러워서 넘 만족해여
파프리카김치 2024-05-10 (금) 14:32 19일전 신고 주소
진짜 예쁘게 잘됐네요
의심신고 누적으로 ID가 자동 정지된 회원입니다.
정지
컨트렉션빔 2024-05-10 (금) 15:47 19일전 신고 주소
먹는건 이제 다 먹을수있는거죠?? 자연스럽게 다이어트도 될것 같은...ㅎ 얼굴 엄청 갸름해졌어용
     
     
랄라라룰루우 작성자 2024-05-13 (월) 19:56 16일전 신고 주소
네네 이제는 다먹을수있어요ㅎ 다이어트는 따로 안했능데 자꾸 살빠진거같다고 많이들어오
예이헨바움 2024-05-10 (금) 16:14 19일전 신고 주소
확실히 광대 툭 튀어나온게 들어가니까 훨씬 여성스럽당
그날에햇빛이 2024-05-10 (금) 16:48 19일전 신고 주소
잘됐네~ 완벽한 계란형 얼굴인듯
라랑쟈 2024-05-11 (토) 12:52 18일전 신고 주소
수술 잘된듯!! 아팠을것같은데 그래도 이쁘게 나와서 다행이다!!
     
     
랄라라룰루우 작성자 2024-05-13 (월) 19:56 16일전 신고 주소
정말 수술했을때 2일간은 진짜 너무 아파서 후회했는데 지금은 너무 만족해!!
안녕맴아 2024-05-13 (월) 13:45 16일전 신고 주소
1년 지났다니 부럽다
jiiina10 2024-05-16 (목) 15:54 13일전 신고 주소
옆광대는 나도 하고싶은데.. 뼈건드리는게 무섭 ㅠㅠ 얼굴라인이 되게 부드러워진듯
진제리 2024-05-18 (토) 22:44 10일전 신고 주소
오 잘됐서
천사1222 2024-05-19 (일) 00:21 10일전 신고 주소
얼굴 반쪽됐다 !! 부러워ㅠ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