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윤곽/FACE 수술후기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윤곽3종]

윤곽3종 안정적인 6개월차

edcrfv 2024-05-09 (목) 14:56 13일전 1539
병원정보 확인하기
병원명
바탕성형외과
의사명
황용석원장님
비용
1210 만원
수술명
윤곽3종,이마거상,이마축소,심부볼지방제거
연령대
20대여성
이 후기는 자려함을 추구 하는 수술후기 입니다.





수술부위
광대(3중밀착고정)
긴곡선사각턱
피질절골, 심부볼제거
+이마축소, 이마거상


수술한지 딱 6개월정도 됐음
입은 손가락 3개는 거뜬히 들어감 세워서 4개도 가능하고 주먹은 좀 무리ㅎㅎ
먹는건 질기고 딱딱한거까지 다 잘 먹음. 없어서 못먹고 요즘은 다이어트 중 ㅠㅠ
윤곽 3개월 넘어가면 다 공통점인가봄 입 터져가지고 난리임;;
붓기는 사실상 다 빠졌다고 봐야하는데 아침으로 유독 부어서 살짝 남은것 같기도 해
근데 붓기가 예전에는 말랑 말랑 폭신하면 지금은 쫀쫀 탱탱? 한 느낌이고 오후되면 빠져있어서 예전처럼 불안한 느낌은 없음

턱도 원장님이 자연스러운거 좋아해서 그런지 아님 내얼굴에 맞춰 디자인해준건지 모르겠는데
얼굴 작다는거랑 어려보인다는 말 진짜 많이 들음..ㅋㅋㅋ 여백 줄으니까 이목구비도 더 커보이고...
그리고 이마축소거상은 좀 고민했는데 같이하길 잘했다 싶음. 좀 넓었던 이마가 손가락 하나 가로로 눕힌 길이 정도 줄고 확실히 눈매가 또렷해져서 좋아
여태까지 성형 많이 했는데 큰 부작용 없는것도 운인거 같고 이제 더는 손 안대야지 생각중... (내가 지킬 수 있을까? ㅋㅋ)
여튼 과유불급이라고 여기서 관리 잘해서 유지만 잘해야지 싶어!!
내 생각에 딱 컴플렉스? 정도만 수술하는게 가장 만족도 높은거 같음
갈아엎는건 생각보다 힘들기도 하고 맘고생도 하니깐.. 물론 제일 중요한건 의사를 잘 만나야함!!!!
그럼 궁금한건 저번처럼 댓글 남겨줘~

+ct는 예전에 찍은거!
Translating

127,449
171,412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댓글 19건
고진 2024-05-09 (목) 15:48 13일전 신고 주소
전보다 부드러워졌다 인상이
     
     
edcrfv 작성자 2024-05-10 (금) 15:51 12일전 신고 주소
고마워 ㅎ
왈왈이9 2024-05-09 (목) 15:53 13일전 신고 주소
예뻐요!
초코파이야 2024-05-09 (목) 15:58 13일전 신고 주소
예뻐요
냐아냐아2 2024-05-10 (금) 11:04 13일전 신고 주소
부드러워보이구 이쁘다
     
     
edcrfv 작성자 2024-05-10 (금) 15:51 12일전 신고 주소
거상해서 그런가 다들 많이 순둥순둥해졌다 구럼!
헤이즐96 2024-05-10 (금) 11:16 13일전 신고 주소
헐 대박쓰.... 윤곽도 윤곽인데 코라인도 미쳤다,...이뽀ㅜㅜ
     
     
edcrfv 작성자 2024-05-10 (금) 15:51 12일전 신고 주소
고마어 ㅠㅠㅠㅠㅠㅠㅠㅠ
지구다 2024-05-10 (금) 12:00 13일전 신고 주소
비용문의드려용
     
     
edcrfv 작성자 2024-05-10 (금) 15:52 12일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안녕맴아 2024-05-13 (월) 13:46 9일전 신고 주소
잘됐다!
     
     
edcrfv 작성자 2024-05-14 (화) 15:35 8일전 신고 주소
헹 고마워~
도더지 2024-05-15 (수) 18:25 7일전 신고 주소
오잘되따...!!!!!
근데내기준 전도매력있고예쁨
전후둘다예쁨...ㅋ
     
     
edcrfv 작성자 2024-05-20 (월) 14:06 2일전 신고 주소
내 친구였음 밥한끼 샀다..고마워ㅋㅋㅋㅋㅋㅋㅋㅋ
나나니닝 2024-05-16 (목) 15:47 6일전 신고 주소
완전잘됐다
빙빙빈빈빙빙 2024-05-18 (토) 09:12 5일전 신고 주소
너무 이뿌다,, 광대 수술로 가장 큰 효과는 뭐라구 느꼈오??
     
     
edcrfv 작성자 2024-05-20 (월) 14:09 2일전 신고 주소
엄마가 붓기빠지고 인상 순해졌다고했음 ㅋㅋㅋ 눈도 좀 커보이고
ㅇㅅㄱㅅ 2024-05-20 (월) 00:48 3일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edcrfv 작성자 2024-05-20 (월) 14:10 2일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