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윤곽/FACE 수술후기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사각턱]

비대칭, 부정교합, 주걱턱 모두 해결한 양악수술 후기! 윤곽수술 후기!

Yzyzyz66 2024-02-22 (목) 21:39 2개월전 1589
이 후기는 자연미를 추구 하는 수술후기 입니다.


저는 양악수술 이랑 윤곽수술 (사각턱, 턱끝) 을 했어요!
수술 계기는 중학생까지는 심각성을 몰랐고 교정으로 해결 되는거라 생각해서 방치하다가 ( 이 시기에 친구들에게 놀림도 정말 많이 받았고 자존감도 낮아지구 단순히 미용적인 콤플렉스가 아니라 카메라를 정말 무서울정도로 싫어하게 되었으며, 극심한 스트레스를 받았습니다ㅠㅠ) 고등학생이 되어 진로를 고민하게 되면서 치아교정을 시작하게되었어용

주걱턱• 부정교합과 안면비대칭케이스라고 진단을 받았는데 교정만으로는 원하는 모습으로 효과를 볼수 없다고 하셔서 치료목적으로 양악수술교정을 추천받았고, 선교정후수술로 진행하게 되었어용 ㅠㅠ 그러다 수술을 할수있는 상태로 교정이 끝난후 여러 병원을 찾아다니던 중 이유구강에서 하게 되었어요!!

일단 김종윤 원장님이 수술방법에 대해 잘 이해되도록 설명해주셨고 충분히 설명해주셔서 좋았고, 제가 질문들에 정확성이랑 전달력이 부족했음에도 역시 경험이 많으셔서 그런지 바로바로 캐치해주셨고 친절하게 대답해주셔서 마음이 놓였어용! 무엇보다 여자 상담실장님이 마치 언니의입장, 엄마의입장인것처럼 제가 생각하지 못한 부분들까지 자세하게 설명해주셨고 정말정말(!!) 너무 친절하게 상담해주셔서 더더욱 신뢰가 갔던 것 같음!!!!ㅎㅎㅎ

일반인 후기를 찾아보고 처음 상담을 가게 되었는데 진솔한 후기가 의심이 가지 않을만큼 옆에 대기하던 환자들과도 편하고 친근하게 대하시던 직원분들의 모습도 보기 좋았고,, 원장님도 직원분들도 소통이 매우 잘되는것처럼 보여서 전체적으로 다 만족했고,
그런모습들을 통해 믿음이 커졌던것같아요~

요즘은 오랜만에 지인들도 만나구있는데 수술이 정말 자연스럽게 잘돼서! ㅎ 수술후에 얼굴형이 보완된 인상도 훨씬 유해지고, 자신감도 생겨서 성격도 더 밝아진것같다는 말을 많이들었어요!

김종윤 원장님께서 수술을 워낙 잘 해주신 덕분에 그동안 쌓아왔던 외적 콤플렉스와 스트레스를 다 날려버릴만큼 일상생활들을 즐겁고, 자신감있고, 더 행복하게 잘 지냈던 것 같아요.  무엇보다 얼굴 길이와 비대칭이 심했던 하관이 바로 잡히게 되니 인상도 좋아보인다는 말도 많이 듣게되고, 저 스스로도 전보다 더 많이 웃게 되는것같아요. 이제는 입을 가리지않고 활짝 웃을수 있어서 너무 좋고 편해요.

수술 후 5-6개월까지는 먹는것에 신경을 썼었고, 그 이후로는 가리는 것 없이 다 잘 씹어먹고 있어용 ㅎㅎ 다시 생각해도 처음엔 위험하다고 생각되는 수술이라 겁도 많이 들었지만, 원장님과 실장님, 그리고 이유외과에 계신 모든 의료진분들의 따뜻한 격려와 응원 덕분에 힘들어도 잘 버티고 수술후 통증들을 꿋꿋하게 이겨낼 수 있었던 것 같아요. 그리고 매번 몇주차 검진 때마다 엑스레이 사진 등을 찍어주셨던 촬영담당 직원언니도 너무너무 편하고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아직도 기억에 남아요. 양악수술 힘든 수술 인건 맞지만 하고나면 정말 얻는게 많은 수술맞으니 겁먹지마시기 바래요!
Translating
이유구강악안면외과 커뮤니티 최근 후기 (총73건)
윤곽/FACE수술후기
5개월전
쮼잉
7
윤곽/FACE수술후기
9개월전
성녜샤
6
윤곽/FACE수술후기
1년전
디에스피
6
윤곽/FACE수술후기
10시간전
성스러운인냐심
윤곽/FACE수술후기
12일전
오늘왠지
1
윤곽/FACE수술후기
25일전
협째
1
윤곽/FACE수술후기
1개월전
뿌꾸뿌꾸꿍
5
이유구강악안면외과 최근 후기 더보기 (10/73)
이유구강악안면외과 후기 전체 보러가기

131,907
2,294,346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댓글 8건
배고픈데 2024-02-22 (목) 23:48 2개월전 신고 주소
고생많았을텐데 이젠 좋은일만 가득하길바래
그리고 너무 예쁘다 !!ㅎㅎㅎ
민민리 2024-02-23 (금) 02:27 2개월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으꾜 2024-02-23 (금) 08:13 2개월전 신고 주소
헐 대박 너무 잘 됐다! 진짜 너무너무 축하해!!
나니난희 2024-02-23 (금) 15:06 2개월전 신고 주소
미쳤어 넘잘됐다
짱찡이 2024-02-23 (금) 23:00 2개월전 신고 주소
와 축하해 성공했다 너무이뻐
빅성공 2024-02-26 (월) 01:43 2개월전 신고 주소
왕 축하해!!!!! 나도 빨리 양악하고 싶다 ㅠ
Yuzunan 2024-02-26 (월) 18:35 2개월전 신고 주소
자연스러워용 !
스타벅스딸기라떼 2024-03-02 (토) 00:35 2개월전 신고 주소
미쵸따 ,, 넘넘 잘됐엉 축하해!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