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윤곽/FACE 수술후기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입술]

입꼬리 재수술 잘된 것 같음..!!

오늘도좋은하루 2024-01-10 (수) 11:00 4개월전 1499
병원정보 확인하기
병원명
아반트성형외과의원
의사명
이현직
이 후기는 자연미를 추구 하는 수술후기 입니다.




아반트성형외과에서 이현직쌤한테 입꼬리재수술이랑
외측인중, 인중오목 이렇게 3종 수술받았고 2주 좀 넘었엉
예전에 다른 병원에서 입꼬리수술 받았었는데 제대로 올라가지도 않고
윗입술은 완전 ㅅ모양이었어요 우산같이;; 그리고 흰색 흉도 남은...
근데 지금은 완전 내가 원했던 입술모양 그대로ㅎㅎ
입꼬리 자연스럽게 올라가면서 예쁘게 잘된 것 같아!!
흉도 처음 수술 했을 때랑 비교하면 훨씬 덜하고 이미지도 많이 바뀜ㅋㅋㅋ
원장님 되게 손기술도 좋으신거 같고 감각도 좋으신듯..
아반트로 재수술 많이 온다던데 왜그런지 단번에 이해가 가더라ㅋㅋㅋ
처음부터 이현직쌤한테 했으면 재수술도 없었을텐데...ㅜㅜ
늦게라도 새로운 입술로 태어나서 다행이라고 생각하는중..!
입꼬리수술 생각중이면 아반트도 한번 참고해봐도 좋을듯
Translating

206,449
2,290,899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댓글 9건
스눕스눕 2024-01-10 (수) 12:04 4개월전 신고 주소
화려해요!
토붕이 2024-01-10 (수) 13:53 4개월전 신고 주소
대박 ㅎㅎ
쎄야 2024-01-11 (목) 04:00 4개월전 신고 주소
역시 ㅇㅂ트 ㅎ
이미안 2024-01-11 (목) 16:16 4개월전 신고 주소
이쁘다 잘된듯
pradada 2024-01-11 (목) 16:32 4개월전 신고 주소
전후 큰 차이는 모르겠는데 입술 예쁘네요
jsh7520 2024-01-13 (토) 11:11 4개월전 신고 주소
오 입술라인이 진짜 이쁘네요
코재수술해야함 2024-01-15 (월) 21:28 4개월전 신고 주소
이뻐염
예융 2024-01-19 (금) 03:19 4개월전 신고 주소
되게 매력적으로 잘 되셨네요 축하합니당
아담리 2024-03-13 (수) 14:30 2개월전 신고 주소
아픔은 어느정도?엄청아프다는데 맞아?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