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톨릭대학교 부천성모병원
가톨릭대학교 부천성모병원
해당 정보의 수정이나 변경을 희망하는 경우 sungyesacom@gmail.com 문의 부탁드립니다.
가톨릭대학교 부천성모병원 환자 경험 평가
가톨릭대학교 부천성모병원 알림사항
가톨릭대학교 부천성모병원 찾아오시는 길
댓글목록
오****님의 댓글
오****
작성일
금액은 솔직히 400만원대였는지 600만원대였는지 기억이 나지않아요.
집중치료실과 입원2주정도였어요.
담딩의가 바뀌었고 퇴원 후 재입원 후 수술하기로 했던것을 퇴원없이 바로 수술날짜가 이어지다보니 입원이 길어졌어요.
~~~~~~~~~~~~~~~~~~~~~~~~
어머니께서는 몇 년 동안 다리에 심한 쥐가 자주 나곤 했는데, 정형외과에서는 허리 디스크로 인한 증상이라고 진단받아 수술은 하지 않고 운동만 꾸준히 해오셨어요.
그러던 중 팔에 힘이 빠지는 느낌이 들었고, 어느 날은 손에 들고 있던 물건을 떨어뜨리는 순간이 와서 급히 응급실로 향했습니다.
검사 결과는 뇌경색이었습니다.
좌측 뇌혈관의 혈류가 원활하지 않았고, 혈관이 조금씩 막히면서 다른 혈관으로 겨우 혈류를 유지하고 있는 상태였어요. 혈관 상태가 약해 시술로는 어려웠고, 가능한 한 빨리 뇌혈관 수술이 필요하다는 판단을 받았습니다.
3차 병원으로 옮길지 많이 고민했지만, 옮기게 되면 힘든 검사 과정을 처음부터 다시 해야 하고 시간이 더 걸린다는 단점이 있어 그대로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담당의가 임상조교수라 불안하긴 했지만 본인이 자신 있게 경험이 많다고 설명했고, 시간을 지체하고 싶지 않아 믿어보기로 했습니다.
마침 부천성모병원에 뇌혈관센터가 있던 것도 결정에 도움이 되었어요.
그런데 정말 감사하게도 수술 담당의가 교수님으로 변경되었습니다.
박익성 교수님이 손꼽히는 뇌혈관 전문의라는 것을 알고 있어 얼마나 안심이 되고 감사했던지…
혈관 두 곳을 잇는 5시간의 대수술을 잘 마치고, 어머니는 지금 정상적으로 생활하고 계십니다.^^
후유증이라고는 체력이 많이 떨어진 정도인데, 현재 운동을 통해 꾸준히 회복 중이시고 수술 후 3개월이 지난 지금은 70대이신데도 너무 건강하게 잘 지내고 계십니다.^^
나****님의 댓글
나****
작성일
평가글은 3개 병원 이상의 누적 평가글을 작성과 3개월 이내 작성한 평가글이 있어야 조회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