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목록
a****님의 댓글
a****
작성일
이쌤 ㄹㅇ 돈 밝히는 요즘 시대 동물의사 같지 않고 진짜 과잉진료 안하심.. 이젠 와우 근처 아니고 멀리 이사가서 여기루 오기 버겁긴 한데 강아지 아프면 항상 여기로 데려옴.. 진짜 ㄹㅇ 전문적이고 틱틱거리셔도 잘챙겨주심 여기서 중성화도 하고 잘됏음 애기..
소****님의 댓글
소****
작성일
강아지가 노견이고 입냄새가 많이 나서 스케일링 진행했습니다 걱정이 많이됐는데 큰 수술이 아니라 믿고 맡겼네요
가격대는 정확히 기억은 안나는데 십만원대 였던거 같아요 과잉진료 없구 양심적으로 봐주십니다ㅎㅎ
삼****님의 댓글
삼****
작성일
애가 갑자기 사료를 안먹길래 병원에 데려가 검서했는데 다행이 이상없었고 추천 해주신 사료로 바꾸니 잘 먹었어요. 이상 없이 바가지 씌울수도 있었는데 솔직하게 이상 없다고 해주셔서 좋았습니다. 양심적인거 같아요.
m****님의 댓글
m****
작성일
항상 가는 동물병원이고, 친절하게 잘 해주십니다. 스켈링은 한지 2년이 돼서 100,000~150,000원 사이였던걸로 기억하는데요, 깨끗하게 잘 해주십니다~ 이 외에 미용,발톱깎기등 모든 동물관련된 서비스는 이 병원에서 받아요!
제****님의 댓글
제****
작성일
1인 의사 선생님 계시고 갈 때마다 과잉 진료 절대 없으세요. 보호자 걱정과 달리 별일 아니니 걱정 안해도 된다고 하세요. 갈 때마다 발톱, 항문낭 짜기도 받고 와요. 병원 내부 깨끗하고 냄새 안납니다. 미용 쌤도 수준급이라 정착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