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은 계속될거야 어디까지나 > OTT찾아삼만리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현재접속자
2255

OTT찾아삼만리

사랑은 계속될거야 어디까지나

An Incurable Case of Love
평점
4.6
평가 7 건
사랑은 계속될거야 어디까지나
5년 전 의사 텐도에게 첫눈에 반한 나나세는 그를 다시 만나겠다는 일념 하나로 열심히 노력해서 간호사가 된다. 그런데 운명적인 사랑을 꿈꾸던 나나세가 다시 만난 텐도는 마왕이란 별명을 가진 까칠한 의사로 변해 있었다.

댓글목록

m****님의 댓글

m**** 작성일
별점 평가

이거 진짜 내 인생 일드!! 솔직히 내용 자체는 뻔하고 유치한 로코 느낌? 근데 그 맛에 보는 거임 클리셰는 클리셰인 이유가 다 있음 그리고 남주가 진짜 매력...오글거리는 거 나는 진짜 못 본다! 이런 사람한테는 비춘데 나는 진짜 너무너무 재밌게 봄!!!!

루****님의 댓글

루**** 작성일
별점 평가

인생드 중 하나
몇번을 재탕해도 그 오글거림에 빠져서 다시 보게 된다
처음에는 여주의 정석적이지 않은 외모에 망설였지만 보면볼수록 빠져드는 여주 모네가 사랑스워 보일것

눌****님의 댓글

눌**** 작성일
별점 평가

나는 로맨스처돌이 .. 피곤한데도 퇴근하고 집에와서 보게되는 드라마! 오글거리고 유치한데.. 원래 일드는 유치한 맛에 보는거니까 ㅜㅜ 중간에 용사 옷 입은거 보면서는 좀 당황스럽긴함 하지만 텐도.. 섹시해..

4****님의 댓글

4**** 작성일
별점 평가

일드는 오글거리는 맛에 보는 거라 아주아주 재밌었음. 크흠.. 처음엔 응?.. 스러울 수 있는데 2화 정도 되면 금방 적응됨.. 사토 타케루 아저씨가 너무 좋아..

쌈****님의 댓글

쌈**** 작성일
별점 평가

일단 일드 특유의 오글거리는 느낌은 어쩔 수 없음 참고 봐야함. 그 끝에는 로맨스가 기다릴 것이니. 참고 봐야한다 그래야만한다 여주가 너무 어리숙한거 그거 빼고는 잼잇음

굴****님의 댓글

굴**** 작성일
별점 평가

일본 드라마를 보면 세상이 동화 같음 그만큼 좋게 말하면 판타지적 요소... 나쁘게 말하면 억지스러운 전개가 있는데 그래도 가끔은 마음 놓고 헤헤 거리면서 볼 수 있는 드라마가 필요한 거니까 좋았다

설****님의 댓글

설**** 작성일
별점 평가

자고로 일드는 유치한 맛에 보는 것. 취향이 아니라면 안 보면 된다.
텐도 센세가 너무 섹시하다… 게슴츠레 뜬 눈이 너무너무 섹시하다. 직진 여주가 너무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