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틴랜드
Austenland ㆍ2013
평점
4.3
ㆍ3 건
나만의 ‘다아시’를 찾아 떠난 리젠시 시대로의 여행! 서른을 훌쩍 넘기고 외로운 솔로로 살아가는 제인(케리 러셀)은 펑범해 보이지만 특별한 비밀을 간직하고 있다. 바로 ‘제인 오스틴’의 골수 팬인 것. 온 방안을 리젠시 시대의 인테리어로 장식하고, ‘오만과 편견’의 책과 영화를 복습하고, ‘오만과 편견’의 주인공 ‘다아시’를 현실 속의 어떤 남자보다 더 사랑하는 제인. 그녀는 모아둔 돈을 모두 털어 제인 오스틴의 소설 속 세계를 체험하는 영국의 리조트 ’오스틴 랜드’로 여행을 떠난다. 19세기 스타일로 완벽하게 변신한 제인. 드레스를 차려 입은 그녀 앞에 로맨틱한 티타임과 화려한 무도회가 펼쳐지고 멋진 귀족들이 등장한다. 거만하고 냉소적인 미스터 노블리(제이제이 필드), 자유분방하고 다정다감한 마구간지기 마틴(브렛 맥켄지)을 만난 제인은 현실 세계과 가짜 세계 속의 사랑과 욕망 사이에서 갈등하는데…
등록된 이미지가 없습니다.
해당 작품의 첫 번째 이미지를 등록해 보세요!
댓글목록
말****님의 댓글
말****
별점 평가
스토리가 너무 신선했다!!잼있음!!영화 자체도 밝고 감정선이 좋아서 새로웠어욬ㅋㅋㅋ!!!
우연히 봤는데 인생영화 등극!!오스틴 팬이라면 강추합니다!!!!!!!!!!
민****님의 댓글
민****
별점 평가
감정선도 너무 좋고 새로움
오스틴 팬이라면 꼭 이 영화 보길 바람
병맛 같지만 몰입감도 미쳤고 남주도 너무 멋있어서 계속 보게 됨
심지어 내용 자체도 루즈하지 않음
난****님의 댓글
난****
별점 평가
일단 스토리가 신선했고, 생각지도 못한 반전이 있어서 끝까지 재밌게 봤다 한국에도 저런 체험관이 있으면 참여해보고 싶다 병맛같지만 재밌고 남주가 맘에든다 오스틴 팬이라면 추천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