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임스와 거대한 복숭아 > OTT찾아삼만리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현재접속자
1393

OTT찾아삼만리

제임스와 거대한 복숭아

James and the Giant Peach
평점
4.7
평가 3 건
제임스와 거대한 복숭아
바닷가 작은 마을에서 엄마, 아빠와 행복하게 살고 있던 어린 소년 제임스. 아빠는 제임스의 생일날 곧 이사하게 될 뉴욕의 사진을 보여주며 행복해한다. 그러나 제임스의 부모는 동물원을 탈출한 코뿔소에게 사고를 당하고, 졸지에 고아가 된 제임스는 이모들에게 맡겨진다. 제임스의 이모 스파이커와 스폰지는 신데렐라의 계모를 능가할 정도의 고약한 심술꾼들. 이모들은 어린 제임스에게 힘든 집 안 청소에서부터 온갖 잡일을 시키며 제임스를 괴롭힌다.

댓글목록

낙****님의 댓글

낙**** 작성일
별점 평가

이 영화는 생각보다 훨씬 재미있게 봤어요.  막상 보니까 이야기 전개도 탄탄하고 은근히 감동도 있더라고요. 제임스가 거대한 복숭아를 타고 여행하면서 점점 성장해 가는 과정이 자연스럽게 그려져서 보기 좋았어요. 캐릭터들더 각자 개성이 뚜렷해서 보는 재미가 있었고요.

포****님의 댓글

포**** 작성일
별점 평가

이 영화가 디즈니플러스에 있었다니! 실사와 애니메이션을 넘나드는 내 최애 영화 중 하나! 로알드달 책이 원작이고, 원작 고증을 정말 잘 한 영화다. 강추! 한동안 생각나서 찾아 해맸었는데 디즈니플러스에서 볼 수 있다니!

멍****님의 댓글

멍**** 작성일
별점 평가

와 이건 ㅋㅋㅋㅋㅋㅋㅋ 와 이걸 여기서 찾네 계속 찾아다녔는데 잊고 살다가 이제 찾았네 어렸을때 보고 너무 창의적이여서 충격을 받았는데 어렸을때 복숭아 파고 들어가서 돌아다니던 내용이 되게 충격적이였음 저 영화 어떻게 접했는지는 모르겠는데 이걸 여기서 찾아서 기분 되게 묘하네 나중에 시간되면 한번 봐봐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