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널 데스티네이션 4
The Final Destination ㆍ2009
평점
4.0
ㆍ4 건
자동차 레이싱 대회 관중석에 앉아있던 닉(바비 캄포)은 갑자기 불길한 전조를 본다. 레이싱 카들이 연쇄 충돌을 일으켜 날아온 파편에 친구들이 죽고 무너진 건물이 자기를 덮치는 끔찍한 환상! 악몽에서 깨어난 닉이 친구들을 끌고 경기장을 막 빠져 나온 찰나, 닉의 환상은 현실로 이어진다. 닉과 친구들은 아슬아슬하게 죽음을 피하지만 이는 시작에 불과했다. 불길한 죽음의 환상은 계속해서 닉을 찾아오고, 사고에서 살아남은 사람들은 갈수록 끔찍한 방법으로 차례차례 죽음을 맞는다. 닉은 친구들의 죽음을 막으려 하지만 자신도 마지막 운명에 이르기 전에 다시 한번 죽음에서 벗어날 방법을 찾아야만 한다!
분류
출시
2009-10-01
러닝타임
82 분
감독

넷플릭스

쿠팡플레이

웨이브

Apple TV

U+모바일
댓글목록
로****님의 댓글
로****
별점 평가
이 시리즈는 스토리라인이 엄청 직관적이고 그래서 보게 되는 뭔가가 있음. 그리고 주인공들 하나씩 보내는 방법도 참 가지가지임. 킬링타임용으로 볼만한데 잔인한거 싫어하면 비추.
터****님의 댓글
터****
별점 평가
그냥 뇌 빼고 잔인한 거 보고 싶을 때 정주행 하기 좋아요 4, 5가 좀 더 고어한 장면들 자세하게 보여줬던 듯 억지스러운 것도 많긴 한데 진짜 그냥 킬링타임+도파민용 영화
도****님의 댓글
도****
별점 평가
죽이는데 창의적이려고 애쓴듯 그래도 배수구에 빨려들어가는 것은 개 억지임 어떻게든 죽여볼려고 안간힘을 쓴다는게 느껴졌음 데스티네이션 시리즈도 점점 망해감
i****님의 댓글
i****
별점 평가
처음 시리즈 볼 땐 잔인하고 스릴넘치다가 한 4편까지 반복되니까 이제 익숙해진 느낌.. 그치만 매 시리즈 볼 때마다 뭔가 일어날 가능성이 조금이라도 있는 공포를 눈 앞에 보여주니까 실제 현실에서도 조심하게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