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퀴엠 > OTT찾아삼만리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현재접속자
2230

OTT찾아삼만리

레퀴엠

Requiem For A Dream
평점
4.8
평가 6 건
레퀴엠
미망인 사라는 평소에 TV 다이어트 강의 '태피 티본스 쇼'를 보는 것이 유일한 낙이다. 그러던 어느 날 사라는 그 TV 쇼의 출연 섭외를 받고 들떠, 남편과 함께 참석한 아들의 고교 졸업식 때 입었던 아름다운 빨간 드레스 속의 자신을 상상하지만, 살이 찐 그녀에게 드레스는 너무 작아져 버렸다. 그래도 시청자들에게 빨간 드레스 속의 모습을 보여주겠다는 일념으로 결국 의사를 만나 알약을 복용하면서 위험한 다이어트를 감행한다.

댓글목록

김****님의 댓글

김**** 작성일
별점 평가

미쳤음 이 영화를 보는 내내 마약한 기분임 마약체험하고 싶은사람 이 영화보셈 얼마나 괴롭고 끔찍한지 느끼게 해줌 그리고 서브스턴스 보다 이 작품이 더 현실감 있어서 좋음

뮹****님의 댓글

뮹**** 작성일
별점 평가

두번째 인생영화. 극단적인 고자극 내용의 영화임. 하지만 영상미가 좋고 편집기법이
재밌어서 좋았음. 약간 불쾌한 골짜기 같은 느낌이였고 책 인간실격 읽고 나서의 기분이었음. 오로지 영상미와 편집기법이 재밌었음.

m****님의 댓글

m**** 작성일
별점 평가

사실 생각만큼 충격적이거나 슬프진 않았음. 이미 비극적일걸 예상했기에. 그러나 감각적이고 아름다운 미장센과 편집이 주제를 분명하게 드러내고 현실적으로 암울한 내용이 흥미롭다.

a****님의 댓글

a**** 작성일
별점 평가

마약으로 인한 약물중독의 과정을 어떤 영화보다 잘 보여주는 영화임. 자레드 레토도 연기가 너무 좋았지만 감독이 천재가 아닌가 싶을정도로 연출과 스토리가 너무 좋았음.

뚱****님의 댓글

뚱**** 작성일
별점 평가

약에 잠식돼 무너져가는 삶을 잔인하리만큼 현실적으로 그려냄. 음악, 연출, 연기 모두 강렬해서 보고 나면 한동안 여운이 깊게 남는 영화.
두 번 보기 힘들지만 꼭 한 번은 봐야 할 작품.

유****님의 댓글

유**** 작성일
별점 평가

연출 촬영 편집 다 좋은 영화!! 특히 몽타주 사용해서 기가 막힘 주인공들이 약에 취해서 하는 과정을 잘 보여주고 무섭기도 한 영화~~~ 재미있어서 추천 해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