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미의 세포들 시즌 2
댓글목록
김****님의 댓글
김****
유미의 세포들 너무 설레는 드라마… 난 웹툰드라마 특유의 몽글몽글한 영상 분위기가 너무 좋음 시즌2 유바비 너무 잘생김 유미랑 잘어울렸는데…
드라마 자체가 너무 귀여움
셩****님의 댓글
셩****
웹툰 잘안챙겨보는 사람인데 이 웹툰은 챙겨봤었음 그래서 더 기대했던 드라마인데 꽤나 웹툰 주인공들을 잘 반영한 드라마라고 생각했음 김고은도 박진영도 캐릭터에 잘어울렸음
냥****님의 댓글
냥****
ㄴㅁㄴㅁ재밌뜸… 갓진영 얼굴을 조아하는사람으로서 갓드라고 생각함 너무잘생김.. 연기도 ㄴㅁㄴㅁ잘하심!! 시즌3 기다리고있음 김고은웅니도 연기 너무잘함..
하****님의 댓글
하****
유바비 진짜 쓰레긴데 얼굴보면 화가 사르르 풀림 유바비 병크가 좀 많이 열받아서 그거때문에 하나 뺌.. 하지만 너무 재밌어요 이 이야기의 주인공은 유미 하나니까!!
오****님의 댓글
오****
너무너무 재밌어. 유치할까 생각했지만 전혀. 어느센가 저 세포 케릭터들에게 빠져있어! 얼른 시즌 3이 나왔으면 좋겠어 바램은 시즌 4,5,6도 나오는 거! 실제 공감되는 부분들이 엄청 많이
유****님의 댓글
유****
유미의 세포들 너무너무너무 설레고 공감되고 진짜 인생 드라마!! 원에 이어 2도 너무너무 흥미롭고 유미가 너무 대견하고 씩씩했음 김고은 너무너무 예쁘고 귀여윰ㅎㅎ
수****님의 댓글
수****
솔직히 오글거려서 끝까진 안봤지만 유미의 삶이 부러울때가 있었음.. 등장인물들은 너무 괜찮은 것 같음 뭔가 계속 시리즈가 나왔으면 좋겠는데 이건 내 바람이지만..ㅎ
땡****님의 댓글
땡****
유미의 세포들 시즌2는 유미의 연애와 성장 이야기를 감각적으로 그린 드라마임. 세포들의 귀여운 표현이 여전히 신선하고, 김고은과 박진영의 연기도 자연스러움. 유미의 독립적인 변화에 초점을 맞춘 점이 인상적이며, 감정선이 섬세해 몰입하기 좋앙.
순****님의 댓글
순****
이건 봐도 봐도 설레는 명작!! 지금 벌써 3번째 정주행인데도 질리지 않음,, 여기 나오는 케릭터도 다 귀엽고 일상에서 쉽게 잇을 수 있는 일이라 더 공감되고 눈물 흘렷던 드라마!!
동****님의 댓글
동****
시즌 1이랑 분위기가 조금 달라서 다른 느낌으로 재밌었음. 개인적으로 나는 구웅파였지만 유바비랑 케미도 좋아서 둘이 이별할 때 슬퍼서 나도 울었음 ;; 현실적이라 좋은 드라마! 배우들 연기도 굳!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