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미트리스 > OTT찾아삼만리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현재접속자
2135

OTT찾아삼만리

리미트리스

Limitless
평점
4.3
평가 3 건
리미트리스
에디 모라(브래들리 쿠퍼)는 마감 날짜가 다가오지만 한 글자도 쓰지 못한 무능력한 작가로 애인 린디(애비 코니쉬)에게도 버림 받으며 찌질한 하루하루를 보낸다. 우연히 만난 전처의 동생이 준 신약 NZT 한 알을 복용한 그는 순간 뇌의 기능이 100% 가동, 그의 인생은 하루 아침에 바뀌어 버린다. 이제 그의 모든 신경은 잠에서 깨어 활동하기 시작한다. 보고 들은 것은 모두 기억하고 하루에 한 개의 외국어를 습득하며 아무리 복잡한 수학공식이라도 순식간에 풀어버린다. 또한 레슨 하루면 피아노 연주도 수준급이고 소설책 한 권도 후딱 써버리며 무한 체력을 갖게 되고 게다가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것 역시 너무 간단해져 버린 그는 검증되지 않은 이 약을 계속 먹으며 능력을 지속해 가고 곧 주식 투자로 수백만 달러를 벌어들인다. 그의 활약을 지켜보던 거물 칼 밴 룬(로버트 드니로)은 역사상 가장 큰 기업합병을 도와달라고 제의하지만 남아있는 신약을 얻기 위한 사람들이 나타나면서 에디는 위험에 처하게 되고 신약의 치명적인 부작용도 서서히 나타나기 시작한다. 이제 에디는 얼마 남지 않은 약이 다 떨어지기 전에 베일에 싸인 스토커와 적들을 물리쳐야 하는데..

댓글목록

도****님의 댓글

도**** 작성일
별점 평가

옛시절을 생각케하는 이 영화로 참 좋아했었는데..
무의미한 삶을 살던 주인공에게 거부하지 못할 기회와 유혹의 향연
마무리까지 아주 재밋개 잘 본 잘 만든 영화

J****님의 댓글

J**** 작성일
별점 평가

소재 자체가 단순하지만 그래도 나름 재밌습니다 우리가 누구나 한번쯤은 상상해봤었던 천재가 되면 어떨까라는 생각을 흥미롭게 풀어낸 영화입니다 러닝타임도 길지 않아 좋습니다

팅****님의 댓글

팅**** 작성일
별점 평가

옛날부터 자주봤던 작품. 똑똑해지는 약을 먹는다는 컨셉의 작품인데. 천재들이 활약하는 이야기를 좋아한다면 좋아할 수 밖에없다. 브래들리 쿠퍼의 매력적인 연기는 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