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제거] 정말 일상생활도못하고 이게뭐야 매일..
본문
갑자기 임신해버려서 제거도못해..
근데 제거는 정보크게안찻아보고 바로해버리는게 정신에좋은거같아
이것저것 찾아보다보니까 알게되는게 너무많고.. 그러니 제거하는게 더겁나고 그렇네...ㅠㅠ
광대큰 넙데데한얼굴이라 제거하는것도 무섭고
남편이 내얼굴보고 실망할까봐무섭고
뱃속에 아기한테도 너무미안하고...
정말힘들다...
댓글목록
뮤묘묘님의 댓글
뮤묘묘쪽지보내기
프로필
게시판 검색
작성 글 더 보기
헉..우선 예사야 임신 축하해! 내가알기론 아직 예사가 큰 부작용이 나타난 건 아니니까 제거만 생각하기보다 스트레스 덜 받도록 멘탈관리 잘 해야할 것 같아ㅠㅠ 나도 결혼예정이라 예식하고 애기낳고 제거하려했는데 그냥 생각들때 하자!하고 있거둔.. 내가 예사라면 그냥 성예사 잠깐 끊고 제거 고민 및 수술은 나중에 해도 될 것 같오.. 예사 몸에만 신경쓰고 잠 잘 자고 좋은 생각만 하길 바라!!
가을밤감성5님의 댓글의 댓글
가을밤감성5쪽지보내기
프로필
게시판 검색
작성 글 더 보기
작성자
예사야 따뜻한댓글 진심으로 고마워, 요즘 제거글보면 예사닉을 많이봤었는데..ㅎㅎ예사야 하고나서 꼭 후기적어줘~ 나두 요즘은 ㅍㄹㅁ에서 제거수술할까로 기울고있걷ㄴ!! 나두 성예사끊고싶은데..내가못들어온사이에 놓치게되는후기가 생길까봐 많은걱정이야..
뮤묘묘님의 댓글의 댓글
뮤묘묘쪽지보내기
프로필
게시판 검색
작성 글 더 보기
그치 예사 맘 이해한다 ㅠㅠ 나도 성예사 정독하는 게 하루 일과 중 하나여... 나 일단 ㅍㄹㅁ랑 ㅅㅅㅇ 중 고민이라 ㅎㅎ 얼렁 하고 후기 가져올게! 예사도 추후 제거할 예정이라면 당장 급하게 맘먹지 말구 중간중간 후기글 보면서 천천히 숙고해보면 어떨까 싶네!
gasdafgasd님의 댓글
gasdafgasd쪽지보내기
프로필
게시판 검색
작성 글 더 보기
7월이면 5개월정도 된건데 이물감 있는거 당연해 시간 지날수록 이물감은 완전히는 아니더라도 신경 안쓰일정도로 사라질거야 크게 부작용 있는거 아니면 맘 편하게 먹고 출산 준비 잘하길 임신 축하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