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제거] 구축코 염증코 전체제거 한달 후기
본문
자세한 수술전후 상태랑 수술 방법 등등등은 내 첫번째 글에 자세히 쓰여있으니까 궁금하면 읽어봐!
일주일 전쯤엔 극한의 수축기 같더니 요즘은 좀 말랑 편안한 상태. 그렇다고 아예 수축기가 아닌건 아님
요즘 코에 신경이 좀 안쓰여서 성예사 자주 안들어왔울 정도로 편안해진 상태야.
엊그제 코 전체제거 수술한지 모르던 할머니 할아버지도 만나고 친척도 만났는데, 다들 어딘가 이뻐졌다고 하셨어!
제거 전 구축이 심했고 정면에서 보면 실리콘이 오른쪽으로 삐딱하게 자리잡은게 눈에 보일정도였어 ㅠ
그래서 전체제거했더니 확실히 정면에서 보면 실리콘있던 자리가 함몰이 있고, 손으로 살살 만져보면 확실히 실리콘 있던 쪽이 콧대가 갈려있어
결국 사진처럼 오른쪽이랑 왼쪽이 약간 달라..
그래도 구축일때 사진이랑 비교하면 다 마음에 들어서 행복해.
콧대 붓기가 점점 빠지면서 함몰도 덜 심해보이고
시간이 지나면서 살성이 좀 풀어지면 또 달라질꺼라고 생각해서 일단 6개월까진 기다려보려고!
이제 한달이니까.. 좀 더 잘 관리하고 또 후기 남기러 올게!
댓글목록
QWER1207님의 댓글
QWER1207쪽지보내기
프로필
게시판 검색
작성 글 더 보기
너무 고생했오.. 예사ㅠㅠ 첫글 보고 궁금한 게 있어서 댓글 달아ㅠㅠ..
나두 지금 구축 때문에 병원 여러군데 다녀보고 있는데 구축 코 전체제거랑 코끝 내리는 수술도 같이하자는 병원이랑 둘 중에 너무 고민중이야
전체제거 했을 때 코가 정말 더 많이 들릴까? 사람마다 다르다는데.. 전체제거 하자는 병원에서는 내려온다고 걱정하지말라고 하고. 오늘 다녀온 병원은 구축은 무조건 제거 후에도 들린다, 내려오지 않을 확률이 너무 높다.. 코끝 날개 연골로 내리는 수술 같이 하자는데 진짜 뭐가 맞는 건지 모르겠어...ㅠ
쨔여님의 댓글의 댓글
쨔여쪽지보내기
프로필
게시판 검색
작성 글 더 보기
작성자
맞아 이거때문에 진짜 다들 고민 많이하고 병원 선택에 어려움 겪더라고. 내 첫글에 엄청 길게 적긴 했는데, 나도 그래서 초반에 고민도 많고 점점 정병 너무심하게 와서..평생 고민할거 같아서 차라리 얼른 정하고 뒤도 안돌아봤어.
그냥 나는 “무조건 코에 아무것도 이물질 안남기고 싶다.“그 말했을때 내가 원하는 답 주는 병원 그냥 냅다 믿고 골랏어.. 내가 의사를 믿어야 하고 결국 내 선택이라는 생각에.
내가 진행한 병원은 들린다는 말은 안했고 기대보다 안내려올순있다. 그치만 전체제거하면 어느정도 내려오니까 최대한 해보겠다 이렇게 답변줬어서 너무 믿음직스러워서 햇어
쨔여님의 댓글의 댓글
쨔여쪽지보내기
프로필
게시판 검색
작성 글 더 보기
작성자
고마워! 오랜만에 두달째 후기 남기러 왔는데, 따스한 댓글 많아서 마음 따스해지는중.
고민 정말 많겠지만 차근히 잘 생각해보고 진짜 진짜 발품 많이 파는거 추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