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염증과구축] 재수술 4년차,기증늑으로 인한 코끝 떨어짐이 더 있을 수 있을까?
본문
수술하고 한번에 훅 내려온게 아니라 년차별로 차차 내려왔거든? 근데 수술한 병원에서도 많이 내려왔다고 생각보다 더 라고 인정했는데 내가 수술할 시간이 안되서 당장은 재건못하고 내년이나 내년 후반에나 할 수 있는데 더이상 떨어지진 않겠지?...수술하고 1.2년차 사진이랑 비교해도 많이 내려왔는데 숨쉬는데 불편한건 없는데 내가 코만 머리속으로 생각하고 저녁에 누워있으면 콕콕 찌르는듯한? 그런게 느껴지거든?..코끝쳐짐으로 모양도 좀 바뀌기도 했고 정면 측면도..서서히 내려온건데 여기서 더 문제생길 수 있을까?..근데 코끝에 가까운 콧대중앙 부분이 좀 붉어지긴 했어 근데 쳐진걸 내가 손으로 끝을 올리면 붉어진부분이 안보이거든?..이건 코끝쳐짐으로 인해서 연골이 비춰지려고 붉은걸까?..제발 나와 같은 경험이 있다면 알려주라..진짜 요즘 코때문에 정병와서 일도 집중이 안돼..
댓글
8
댓글목록
하이짱님의 댓글
하이짱프로필
[29CC4] 많이 걱정되겠어..난 자가늑으로 코끝을 했는데 점점 내려와서 다른병원 갔더니 콧볼윗쪽이 함몰되서 그 과정중에 내려온거더라구ㅠ 나두 재수술 알아보고 있는중이야..
메타멍몽님의 댓글의 댓글
메타멍몽프로필
[31200] 작성자 그런경우엔 자가늑때문인거야?...예사는 보기에도 자가늑이 많이 내려왔어??? 자가늑이 그래도 흡수율 제일 낮다그러던데...재수하면 그대로 자가늑 쓸거야? ㅠㅠ 난 늑을 못믿겠어서 상담돌아보고 콧대는 몰라도 코끝은 무보형물로 좀 써보고싶은데...자가늑도 잘되면 좋은거지 부작용이 없진않더라고 이게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