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제거] 사는게 지옥 같아요...
본문
현재 자가늑연골로 2차 수술 까지하고 4개월이 지났는데 자가연골이라 그런지 콧구멍이 많이 보이고 비대칭에 비주도 많이 빠져 있어요 특히나 원래 콧구멍이 동그랗게 생겼었는데 수술을 하고 콧구멍이 외국인 처럼 ㅣㅣ이런씩으로 너무 길게 해놓으셔서 거울만 보면 눈물만 나고 억장이 무너지네요. 수술하고 치료 받을 때 녹는실이 코안에 있다고 했는데 코를 녹는실로 묶어서 콧구멍이 길게 보이는 걸까요? 저 처럼 콧구멍이 일자로 길게 돼서 재수술 하고 원래대로 돌아오신 분이나 이것 때문에 힘드신 분 있으신가요? 하루하루 너무 지옥같아요...서울에서 수술 했는데 부산에 살다보니 한 번 가는 비용도 너무 많이 들고 너무 힘드네요...
댓글
9
댓글목록
hhssmm님의 댓글
hhssmm프로필
4EBC6 저도 재수술한 상태구요 교정목적으로 갔는데 복코라며 복코수술을 다 해버린 상태에요 코는 엄청 작아져있고 찝혀있고 비대칭까지..진짜 정신병걸릴거같아요...
짱은님의 댓글의 댓글
짱은프로필
D2829 작성자 [@hhssmm] 님도 그러시네요...저는 자가로 해서 그런지 콧구멍 콧대 다 휜상태예요...ㅠㅠ특히나 콧구멍이 일자로 되어서 스트레스가 엄청나네요..병원에 가서 말해보셨나요?
속타는여자님의 댓글의 댓글
속타는여자프로필
42D8D [@짱은] 저 3일전에 병원가서 말했더니.. 6개월후면 삐뚤어진콧대도돌아온답니다.. 그때봐서도 삐뚤어져있음 재수술해주신답니다.성형외과이런곳... 젠장..
그레이프님의 댓글
그레이프프로필
33B43 녹는 실로 묶었다고 콧구멍이 일자로 되지는 않아요. 다만 저도 코성형하고 콧구멍 일자에 세모 모양이 너무 심해서 스트레스 받았는데, 제거수술해주니 다시 둥글게 돌아왔거든요. 코끝을 너무 과하게 묶어서 일자로 되지 않았나 싶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