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시력교정 후기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렌즈삽입]

렌즈삽입후기

suplet 2024-01-04 (목) 17:07 10개월전 632
https://sungyesa.com/new/vision/1632
40대 여성입니다.
렌즈삽입 고려하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20년쯤 전에 라식수술을 했었는데 근시가 재발하였습니다. 약 10년전부터 불편함을 느껴서 10년전에 다시 라식수술을 할까 했으나 라식수술보다는 렌즈삽입술이 나은 선택지라고 권유를 받았습니다. 그때는 전방렌즈 삽입을 권유받았고 부작용이 없고 안전한 수술이라고 들었는데 결국은 망설이다가 그때는 안경을 끼고 벗으며 생활하기로 하고 수술을 받지 않았습니다.
10년이 또 지나고 안경없이는 도저히 불편해서 생활이 되지 않는 지경에 이르러 다시 렌즈삽입을 고려했습니다. 다시 알아보던 중 지난 10년간 전방렌즈삽입의 부작용으로 각막내피세포수 감소가 생기는 경우가 많다는 것을 알게 되어 10년전에 안했던 걸 다행이라고 생각했고, 안전하다고 얘기하는 시술들도 시간이 좀 지난뒤에 받는 것이 좋겠다는 생각은 했습니다.
다시 후방렌즈를 검색했고, 지인의 딸이 수술받은 ㅇㅅㅇㅇ 안과 ㅈㅇㅅ 원장님을 소개받아 검사를 거쳐 난시용 ICL 렌즈삽입을 최종 결정했습니다. 바로 수술을 받을수 있을줄 알았는데 맞는 렌즈가 없어 3개월 기다려야 한다고 했고, 렌즈를 주문했는데 예정보다 빨리 도착하여 한달정도만에 렌즈를 받았습니다.
ㅈㅇㅅ 원장님은 확실히 실력이 뛰어나신듯 수술시간은 한쪽당 2~3분 저도 걸렸던 것 같고, 20년전 라식때보다 기술이나 실력이 매우 발전했구나 느꼈습니다.
12월 26일에 시술을 받아 2주가 되어가는데, 솔직히 일단 생활은 너무 편해진 것이 맞습니다. 수술한 산동제 때문에 뿌옇긴 하지만 수술 당일 이미 시력이 좋아진게 느껴졌고, 다음날부터는 바로 너무 선명해서 놀랐습니다. 3일정도 세수는 못했고, 그 이후에는 물세안 하며 일상생활이 가능했습니다. 아직 항생제와 소염제를 넣고 있고, 가끔 왼쪽눈에 이물감이 있어 문득 불안하긴 하지만 관리 잘해서 이대로 유지만 되면 정말 좋겠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링현상은 있으나 크게 불편하지는 않은데 가까운 글씨를 볼 때 뭔가 렌즈 옆부분이 보이는 느낌은 있어 진료때 물어볼 생각입니다.
40대 나이를 고려하면 시술후 노안이 더 느껴지고 미세한 백내장도 있다고 해서 렌즈삽입을 망설였는데, 생각보다 만족스러워 10년정도는(욕심내면 15년) 편안하게 쓸 수 있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앞으로 근시가 더 심해지지 않고 백내장이 빠르게 진행되지 않으면 그럴수 있겠지요.
ㅇㅅㅇㅇ 는 토릭 렌즈삽입으로는 top3안에 든다고 생각하고 그중에서 선택하면 어느곳이라도 비슷하게 만족스러울 것 같습니다.
이 카페에서 도움을 많이 받아 저도 도움이 되었으면 하네요.
Translating
이 후기는 자연미를 추구 하는 수술후기 입니다.

505,756
1,785,690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댓글 1건
알론 2024-01-31 (수) 03:06 9개월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vision/1867
정보글 감사합니다!! 가까운 글씨 볼 때 렌즈가ㅜ보인다니ㅜㅜㅠㅠㅠㅠㅠ 렌삽할까 스마일라식할까 고민중인데 쉽지않네요 ㅠㅠ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