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장형 피부과에서 받았는데 코에 지방분해주사+콧볼보톡스 이렇게 맞음 원래 고통 진짜 잘 참는 편이고 아파도 맞아야 되는 건 맞는다 이런 주의라 별 생각 없이 들어갔는데 진짜 아프긴 아팠음ㅜㅜㅜ 눈물이 양쪽 눈에서 주륵주륵 남
단점
근데 이게 플라시보 효과인 지는 모르겠지만 살짝 줄어든 것 같긴 한데 여러번 맞아봐야 알 것 같음ㅜㅜ 고통 잘 참는 사람이면 맞아볼 만한데 그런 거 아니면 좀 힘들 듯 효과가 드라마틱하지도 않고 얼굴에 살 많은 사람들한텐 여러번 맞았을 때 확실히 효과 있을 것 같음그리고 보톡스때문에 하품할 때마다 콧구멍이 다 안 벌려지는 게 좀 웃김ㅋㅋㅋㅋ
아픈 거에 비해서 효과 잘 모르겠음.. 가격은 한 번쯤 받아보기 나쁘지 않은데 콧볼보톡스랑 비슷하게 주기적으로 맞는다치면 장기적으론 그냥 콧볼축소 비용이랑 차이 없을 듯. 아무도 못 알아보고 나도 긴가민가한 수준의 효과. 아픈 거 잘 참는 편인데 막 으아아 소리지르진 않았지만 눈물 고이는 건 어쩔 수 없게 아팠음.
우선 효과가 있기는 있어 ! 줄어든 게 보이긴 하지만 처음엔 짝짝이로 줄어서 당황스러웠어 ! 시간이 지나면서 맞춰졌지만 그래도 예민하신 분들은 피하는게 좋을 듯 ! 나는 크게 예민하진 않아서 맞춰지겠지 하고 그냥 지내다보니 점점 줄었어 ! 근데 유지기간이 짧은 편 ! 내가 복코라서 그럴 수도 있지만 맞을 때 너무 아팠어서 한번 한 뒤로는 안해 ..!
일단 개아프고 주기가 굉장히 빨리 다가오는 시술이에요
저 콧볼 개넓고 코평수커서 고려하다 한건데 맞은 직후 한 달 정돈 코 벌렁벌렁이 덜 되긴해요 근데 콧볼 줄이려고 사이즈 때문에 맞으시는거라면 목적이 전혀 달라요!!
그냥 코 벌렁벌렁 좀 덜되게 도와주는것 뿐.. 결국엔 코 성형 상담 도는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