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석의 한 종류인 루비에 빛을 흡수시켜 멜라닌 치료에 가장 좋은 효과적인 빛을 생성해 멜라닌 색소를 없애줌
주근깨가 생겨서 고민이였는데 루비레이저를 한번 받자마자 효과를 봤어요! 그대신 진하게 딱지들이 올라오기는 하지만 토닝 레이저들보다는 효과가 드라마틱해서 추천합니당!!
가격도 저렴해요~~!! 마스크 쓰고 다니면 될듯여
딱지가 올라오는게 단점이에요ㅠ2주 생각해야해요
시술하기전 마취크림 발라도 너무 따갑다. 시간은 10내외로 걸리는 듯 하다. 하지만 그 십분이 너무 길게 느껴지고 내기 간 병원 원장님은 되게 꼼꼼하게 해주셨다. 어럈을때부터 주근깨를 가졌다가 약한 레이저로 조사한 후에 다시 주근깨가 나서 확실하게 없애고 싶어 루비레이저 선택했다. 아픈걸 제하고서는 너무 만족한다.
일단 주근깨가 코에도 있을 정도로 조금 심한 편이였는데 진짜 주근깨가 거의 다 없어짐. 주근깨 없어지니까 자연스럽게 피부 톤도 더 밝아보여서 매우 만족했음 그리고 색소 침착은 진짜 아주 조금 옴 주근깨도 쉽게 다시 안생김
피부 진짜 얇아져서 한번도 좁쌀 여드름 같은 게 나본 적이 없는 피부였는데 좁쌀 좀 올라옴 진짜 스트레스 받았었음
2n년 동안 달고 살던 지긋지긋한 주근깨가 한번에 싹 사라짐❤️의외로 주근깨가 별거 아닌 것 같지만 사라짐으로 인해 피부가 굉장히 맑고 깨끗해 보이게 됨. 관리만 잘 해주면 시술 전처럼 색소가 짙게는 안 올라온다.
694nm 출력으로 한 스팟을 집중적으로 파내며 태우는 시술이라 딱지는 당연히 생기고, 1-2주 동안만 조금 조심해주면 된다.
단점은 아니고 간혹 레이저에 대해 잘 모르시고 피부과에서 추천해주는 것 받았다가 부작용을 호소하시는 분들이 있어 적는 팁. -기미, 색소침착 등등의 진피층에 자리잡고 있는 옅은 잡티에는 사용 자체가 불가합니다. 걔네는 시간을 들여서 천천히 토닝으로 부셔주는 수 밖에 없음ㅠ - 주근깨, 점 처럼 표피층에 있는 짙은 색소들에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육안으로 많이 거슬리는 잡티가 있다면 상담후에 루비레이저 받아보길! 토닝종류보다 훨씬 강력하고 빠르게 깨끗해짐.그랜절 박고 옴. 개인차는 있겠지만 토닝 10회 패키지로도 아쉬운데 루비는 2번이면 백설공주 됨.
가격이 단점. 당연히 통증은 있고 딱지도 많이 생기는 편. 얼굴 싸매고 돌아다니기 좋은 겨울에 하는게 좋음.
토닝 솔직히 10번씩이나 피부과 가야하고 좋은지 모르겠는데 루비레이저 얘는..진짜 한방임
다시 올라온다고는 하는데 솔직히 내눈엔 모르겠고
1년에 한~두번 꼴로 꾸준히 받은지 6년정도 됨.
가격이 싼 이유는 티켓사이트에서 미끼상품 산건데 여기 이제 미끼상품 안해서 속상함..
색소침착에 얘만큼 효과있는애 못봤음
딱쟁이진다. 나한테 이렇게 많은 색소가 있었는지 알게해준다. 아프다.. 단백질타는냄새난다.
어릴 적부터 생겼던 거라 너무 없애고 싶어서 서울 오타모반으로 유명하다는 곳에 찾아가서 함 3차 진단 받았고, 1차 40만원 가량 2차 23만원 3차 13만원 비용 지불하였음 결과적으로 많이 옅어졌고, 얼굴이 환해졌음
일주일동안 세수를 못함, 레이저 이후 피부컨디션이 매우 나빠지고, 지속적인 관리가 필요함
주근깨로 고생중인데
토닝은 10번씩 받으러 가기 넘 귀찮고
효과도 잘 모르겠음
그냥 한번에 팍!!! 조지고 끝내고 싶을때
루비가 짱인거같음
갠적으로 자극있어도 한번에 끝내는게 제일 좋음
뭐 자극있는거 1년에 1번하는거랑
순한거 1년에 10번하는거 있으면
나는 1번하고 끝내는게 나은거같음
깨순이들은 무조건 루비해야됨
딱쟁이 올라오고 눈 가려도 엄청 눈이부심 아악!!!!!!!
거의 20년 가까이 가지고 살던 흉터가 루비 레이저 시술 1회만에 엄청 옅어져서 만족했어요!
눈가 주변인데다가 오래된 흉터라 시술로 제거 어려울 수 있다는 얘기를 다른데서 듣고와서 걱정이었는데 선생님 추천으로 루비 시술 받고 눈에 띄게 옅어져서 아주 만족했습니다!
지금까지 받아본 레이저 시술 중에 가장 아팠어요ㅠㅜ 그렇지만 아픈만큼 효과는 좋은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