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F고주파 에너지를 이용하여 피부 진피층에 열을 가하는 장비이며 노화된 콜라겐을 수축시키면서 새로운 콜라겐 생성을 자극하는 콜라겐 부스팅 도와줌
올리지오 받아봤는데 생각보다 괜찮았음.
열감은 좀 있었지만 참을만했고, 끝나고 나니까 얼굴이 좀 당겨진 느낌?
특히 턱 밑이랑 볼살 쪽이 살짝 올라간 게 보였음.
시술 직후보다는 다음날 거울 볼 때 느낌 확 옴.
자연스럽게 리프팅되고 피부결도 좋아진 듯해서 만족함.
강력한 리프팅까진 아니지만, 부담 없이 받기엔 괜찮은 시술 같음.
고주파 리프팅 중에서 부작용도 없고 다운타임도 없다고 하여 한두번 받았습니다 듣던대로 부작용도 없고 다운타임도 없다는 것과 안하는 것보다는 낫겠지라는 심리적인 도움을 주고 받고나서 일이주정도는? 한달정도는? 좀 더 피부결이 정리된 느낌을 받습니다
효과가 명확하지 않고 지속이 짧다고 느껴짐
눈 밑 탄력 때문에 아이올리지오 받음. 마취크림 바르기 때문에 통증은 딱히 없는데, 눈 주변이라 그런가 눈 보호해주는 기구? 를 렌즈처럼 눈에 끼는데 그게 이물감 때문에 좀 불편했음(아프진않음). 드라마틱한 효과는 없는 것 같은데 잔주름이랑 탄력에는 좀 효과가 있기는 함.
티나는 드라마틱한 효과나 유지력 긴 시술 찾는 사람들에겐 비추
며칠 후 리프팅 되는 느낌이 들어요
축 쳐진 살들이 피부에 쫩 들러붙는 느낌
원래 코 아래부분부터 인중 , 팔자주름,턱선,심부볼 다 너무 쳐진느낌이라 시술 했는데 울퉁불퉁 쳐진 라인이 정돈되는 느낌이라 좋다고 생각했어요
가격에 비해 효과가 진짜 짧아요 일주일정도..? 가격대비 비추 다른 리프팅 시술하는게 나을 것 같아요
뜨겁지않고 그냥 뜨뜻한기계로 마사지하는 느낌이라서 편하게 받았습니다. 하고난 뒤에는 묘하게 밝아보이는 느낌이들었는데 시술전이랑 큰 차이는 못느낌.. 효과 잘 모르겠습니다. 600샷을 항꺼번에 받는게 좋다는데 ㅈ저는 300샷씩 한달간격으로 나눠받아서 그런가 체감효과 없음
올리지오 덜 아파서 좋아요. 효과는 눈에 띄게 있는 건 아니지만 그래도 나만 알아보게 살짝 아주 살짝 결이 좋아진 느낌이랄까요..? 통증도 적고 다운타임도 없어서 가끔가다 한번씩 하는 레이저에요. 회사원 분들 하시기 좋아서 추천합니다
장점: 올리지오는 고주파 리프팅 시술로 피부 탄력 개선과 리프팅 효과가 뛰어나고, 시술 후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해요. 통증이 비교적 적고 피부결도 함께 개선되는 장점이 있어요.
단점: 1회 시술만으로 큰 효과를 기대하긴 어렵고, 개인에 따라 효과가 미미할 수 있어요. 또한 시술 직후 일시적인 붉어짐이나 열감이 생기기도 하며, 가격이 부담스러운 편입니다.
장점: 올리지오는 고주파 리프팅 시술로 피부 탄력 개선과 리프팅 효과가 뛰어나고, 시술 후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해요. 통증이 비교적 적고 피부결도 함께 개선되는 장점이 있어요. 단점: 1회 시술만으로 큰 효과를 기대하긴 어렵고, 개인에 따라 효과가 미미할 수 있어요. 또한 시술 직후 일시적인 붉어짐이나 열감이 생기기도 하며, 가격이 부담스러운 편입니다.
큰 효과 모르겠어요. 차라리 온다리프팅이나 볼뉴머가 저한테는 더 잘맞았던것 같아요 ㅠㅠ 조금 아팠던것 같고... 이거 여러번 받을바에 가격대 비슷한 볼뉴머를 더 받는게 효과가 더 좋을 것 같아서 그렇게 하려고 합니다.
사실 직후효과는 열에 의한 리프팅 시술이 잘 받는 피부라 하셔셔 살짝있지만 이건 일시적인거같고, 사실 엄청난 개선이 바로 느껴지는 시술은 아닌거같아요. 다만 젊을 때 고주파를 해놓을 수록 피부에 적금을 드는거라 하여서 (마케팅인지 모르겟으나) 꾸준히 하고있습니다. 지금으로선 써마지가 너무 고가여서 대체 가능한게 올리지오 뿐이라서요.
음……. 이게 1달 후에 경과를 지켜봐야한다는데
올리지오는 좋은지 모르겠어ㅠㅠ 효과도 없고
다른 사람들보면 지속도 없다고해 차라리 써마지가 좋을듯…?? 나는 울쎄라랑 같이했는데 아직 시기가 안와서인지 1도 달라진게 없넹..
음… 가격은 비싼데 효과는 없음….
600샷 맞은 후 효과가 좋아서 300샷 받았는데, 병원이달랐음. 600샷 맞은 곳에서는 시술하는 동안 지져지는 느낌이 너무 고통스러워서 눈물흘리면서 받았는데, 이후 경과가 너무 좋았고, 그 기억으로 우리 지역 병원에서 300샷 추가로 받고 왔는데 아무런 변화를 못 느낌. 300샷 때는 통증도 그렇게까지 심하지는 않았음.
통증 없이 할 수 있는 시술이라고 해서 함 실제로 통증이 없지만 그만큼 효과도 사라져버림 ㅠㅠㅠ 효과가 크게 보이지 않아서 말해보니 건강하게 만드는거라 꾸준히 받으면 좋다함 근데 나는 효과가 더 보였움 해서 아마 안 할듯
300샷으로는 효과 기대 어렵다고해서 600샷을 맞았음.
거의 100만원돈인데 이돈이면 차라리 강남에 공장형에서 써마지를 했어야 했나싶음.
그치만 통증도 없고 하고나서 얼굴 좀 예뻐진거같다는 소리를 여러번 듣긴함.
모든 리프팅이 그렇듯이 피부에 적금든다고 생각하고 맞으면 괜찮음.
가격대비 드라마틱한 효과는 어렵긴함.
써마지 가성비 시술이라고 알고 있고 받았음, 슈링크랑 같이 받으면 나쁘지 않은 시술인 것 같습니다 근데 통증이 없어서인지 도무지 효과도 잘모르겠고 그냥 아프고 효과 좋고 다운타임 긴 시술이 제일 좋은 것 같습니다.
올리지오가 엄청 좋다해서 한 달 간격으로 3번 맞아봤어요 다들 뭐 달라지진 않았지만 선이 예뻐쟜다, 많이 리프팅 된거 같다 , 살뺐냐 같은 소리 많이 들었어요 그래서 올리지오가 울쎄라보다는 20대 기준으로 더 나은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