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세포가 집중적으로 축적된 복부 부위에 지방분해 효과가 뛰어난 특수 용액을 직접 투입하여 지방세포를 줄여주는 시술입니다.
종류에는 PPL, HPL, MPL 카복시 가스 주입 등이 있습니다.
일상샐활에 복귀가 쉬운편이고 지방흡입술에 비해 부작용이 낫다고 생각하여 진행하는 주사시술인데
결국 본인이 관리하기 나름이고 주사 후 지방조직이 변해 나중에 수술할때 오히려 건강하지않은
지방이라서 재수술 비용 발생가능성있습니다.
우선 본인 복부에 있는 살이 피하지방인지, 내장지방인지 확실히 알고 맞으셔야 합니다. 물론 모든 병원이 시술 전에 인바디를 체크하지만, 인바디는 복부지방CT가 아니잖아요, 남자의 경우 피하지방보다는 내장지방이, 여자의 경우 내장지방보다는 피하지방이 많이 있는 편인데 지방분해주사라는 것은 피하지방에만 작용하고 내장지방에는 작용하지 않습니다.
공장형 병원 상담실장 중에서 이러한 내용을 말씀하시는 분은 많지 않습니다. 개인적으로 본인이 내장지방이 많은지, 피하지방이 많은지를 먼저 정확히 확인하시고, 운동과 식이요법을 병행하신 후, 그래도 어려우신 분들만 맞으시기를 추천드립니다. 한번에 많은 횟수를 끊어야 할인이 많이 들어간다는 식으로 설득해서 많은 횟수를 끊게 되는데, 3~4번 맞아보고 어,,,효과 없는 것 같은데? 라고 생각할 때는 이미... 돈이 많이 들어간 뒤죠. 신중히 생각해 보시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