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진지 일년 됐고 아직도 못잊었어 맨날 인스타 염탐해 하루에 수백번씩 들락날락 거려 원래 이정돈 아녔는데 여자친구 생겼다는 소식에 더 심해졌어 차라리 그냥 미련이면 괜찮은데 여자친구 생겼다니까 죽을거같아 ..ㅋㅋ 도대체 언제 잊을수 있는건지 내가 죽어야 끝나는건지 그렇게 좋아한다고 생각 못했는데 왜이렇게 힘들까 그때 더 잘할걸 이러지말걸 이런 후회까지 있으니 더 떨쳐내기 힘든거 같아 이제 보내줘야하는 감정인거 충분히 아는데 너무 안된다 나좀 살려줘..
나랑 똑같네 나는 헤어진지 두달만에 여친생긴거 알고 미치기 직전까지 갔다가 너무 힘들어서 타로 보러 가고 전화신점도 보고 그랬엌ㅋ 재회운 있냐고 ㅋㅋ그런거라도 한 번 봐봐 난 그거 보고 바로 마음에 진정이 찾아오고 미련 떨쳐냈다,, 아직 문득 생각나면 씁쓸한 정도지만? 근데 헤어진지 1년이면 너무 오래 가는거 아니니
나중에 지나고나면 성장하는 시간이었다 생각들다가도 주변사람들이나 부모님이나 나 자신에게 미안해져,, 정신 바싹 차리고 너가 너 스스로 빛낼 수 있는 뭔가를 찾아봐 ! 한 사람한테 오래 집착했던 그 시간이 지나고나니 참 미안해, 사실 남는게 하나도 없거든 ,, ㅎㅎ 지금 너가 널 위해 뭔갈 한다면 그게 남는거다!!
진짜
예사
무조오오오오건 좋은 사람 또 와
진짜 나도 일년 연애하고 첫 가출하고 도로에 뛰어드려고 했는데 그럴 시간에 운동하고 취미 만들었더니
훨 잘해주고 착하규 잘생긴 남자 왔어
억지로라도 취미를 만들고 독기있게 살아보자…
그 남자가 차은우 아니면 부질없다
예사 조은 사람 만날 수 있어
어쩔수없이 그때는 환경이 그랬던거잖아 예사가 너무 자기탓하지말고 그냥 인연이 아니었구나 라고 생각하거나 혹은 미련 남았으면 그냥 안부 물을겸 인사 메시지정도는 보내도 되지않을까....? 걔도 너가 어쩔수 없었다는 선택 알았을테고 창피한 행동은 아니라고 생각해.. 여자친구랑 헤어지면 예사한테 연락올수도있는거잖아..!
이해해줘서 고마워ㅠㅠ 나 많이 무너졌나보다 이런댓글 보면 이젠 눈물이 나 ㅋㅋ 그래 인연이 아니라 생각하지 뭐.. 나의 쓸데 없는 욕심과 집착 같아 ㅜㅜ 이럴줄 알았음 여자 생기기전에 연락 해볼걸 그랬네 지금은 너무 늦었고 나는 나대로..최대한 생각 안하고 살아볼려구…!
예사야 일단 걔에 대해서 생각하지 말아보고
그래도 계속 생각난다면 걔한테
안부문자(요샌 챗gpt가 환경에 따라 추천을 잘해주더라고) 보내고 그냥 가볍게 안부만 물어봐봐 그게 후회 안남을것같아 진짜
계속 할까말까 이러면 진짜 정신적으로 더 피폐해져 앞으로 더 지켜보다가 진짜 더 힘들어지면 정말 가볍게 안부만 물어봐봐
울지말고... 그렇게 슬퍼하기만하면 예사 너만 힘들어 정말 ㅠㅠㅠㅠㅠㅠ !!
예사야 괜찮아 그 새뀌 잊어버려!! 지가 뭔데 널 울림? ㅈㄴ 어이없네 ㅋ 쫒뺩새뀌 하!!! 1년 지났는데 왜 아직도 그래 걍 무시하고 자기개발행~~ 난 이런게 넘 싫어 고작 남자새뀌 하나때문에 저렇게 난리치는 모습이 너무너무 싫어. 여자는 자고로 능력이 최고야 남자한테 매달릴 필요없음 혼자서도 너무 행복한데 왜???!!! 예사야 넌 이시대 최고의 여성이야 그런 남자 쫒뺩은 꺼찌라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