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코필러 시술 받은건 친구가 코필러 맞았다고 시술잘하는곳 있다고 하길래 따라갔다가 뭣모르고 했는데무지괜찮았어요. 콧대만 살짝 낮은편이고 코전체가 낮은편은 아닌데 코가 펑퍼짐해서 항상 불만이었지만 수술은 무서워서 시술을 선택 했어요.
처음 시작은 쥬비덤으로 맞았는데 코끝부분에살짝 구멍을 내서 긴 주사바늘을(캐뉼라?) 깊게 넣고 시술하는방법 이었구요. 맞을때 살짝 아팠지만 금방 괜찮아 졌어요. 성형외과 이름은 친구 따라 간거라 기억이 안나요.. 쥬비덤 시술 한달후 리터치 받고 1년정도 효과 있었던거 같아요. 그후엔 흡수되면서 옆으로 퍼지는지
코가 좀 커진 느낌이었어요.
두번째는 쥬비덤이 거진 없어질쯤 레스틸렌 서브큐가
더 오래 간다길래 이걸로 시술 받았었어요.
신촌에 있는 ㅌㅇ피부과에서 했구요.
시술방법은 캐뉼라 아니었구요 일반 주사바늘 같았어요. 콧대, 콧등, 코끝 이렇게 나눠서 넣는거 같았어요.
제가 느낄땐 둘다 괜찮았는데 쥬비덤은 콧대가 딱 서보이는것처럼 수술받은것과 살짝 비슷한 효과가 있었구요.
레스틸렌 서브큐는 쥬비덤에 비하면 좀더 부드럽게 코가 높아진 느낌 이었어요. 하지만 둘다 필러의 특성상코끝을 만족스럽게 높여주지는 못해서 코수술 해야할거 같아요.
지금까지 세번 시술 받아 봤는데 부작용은 딱히 없었구요. 수술만큼은 아니겠지만 만족도는 높은 편이었어요. 코가 전체적으로 살짝 높아지다보니 인상이 더 또렷해져서 좋았구요.
혹시나 저처럼 코필러 맞으시려는 분들중에 코끝 때문이라면 수술이나 다른시술 하시는게 좋으실거 같아요.
코끝은 혈관이 많아서 필러를 무지 조금밖에 못넣는다고 하더라구요 괴사될까봐 그렇다고 의사선생님이 잘안놔 주시려고 하셨었어요.
암튼 제 후기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급하게 쓰느라 두서없는글 읽어 주셔서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