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형수다
포토후기
병삼이
Life
실견적
이벤트
터커 & 데일 Vs 이블
Tucker & Dale Vs Evil · 0
평점 5.0 · 1건
공포영화의 편견을 깨는 습격이 시작된다! 20 년 전 숲에서 캠핑을 하던 학생들이 무차별 살해되는 사건이 벌어진다. 살아남은 사람은 단 한 명. 세월이 흘러 대학살은 사람들 기억 속에서 잊어져가고 어느 날 대학생 무리가 이 숲으로 놀러오게 된다. 목적지로 이동하던 중 이들은 지저분하고 험악한 인상의 두 남자, 터커와 데일을 만나게 되고 왠지 모를 공포와 불안감이 엄습해온다. 밤늦게까지 술을 마시다 우연히 20 년 전 살인사건에 대해 알게 된 대학생들은 으스스한 기분에 빠져들게 되고, 같은 시각 가진 돈을 탈탈 털어 구입한 폐가(별장)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내던 터커와 데일은 밤낚시를 즐기러 호수로 나오게 된다. 배를 타고 낚시를 즐기던 중, 이들을 보고 놀란 여대생이 물에 빠지자 그녀를 건져내기 위해 안간힘을 쓴다. 그 모습을 보게 된 대학생 일행, 연쇄살인마가 나타났다며 줄행랑을 치고. 살인마들 손에서 친구를 구하기 위해 달려드는 대학생들로 인해 감당할 수 없을 정도로 일이 커지게 되는데….
분류
영화
장르
코미디
공포(호러)
제작국가
미국
관람가
청소년관람불가
러닝타임
89 분
출연진
수상
2010 43회 시체스영화제(오피셜 판타스틱 파노라마 경쟁부문)
시리즈온
이미지 2
뚜****
별점
5.0
최대 B급 영화 ㅋㅋㅋㅋ 잘 만들어진 B급은 A급과 다를 바 없다는 말이 잘 와닿는 영화였다. 이 영화에서 깊은 의미는 기대할 수 없지만 그래도 나름 '겉모습만 보고 판단하지 말자!'는 교훈이 있다. 깔깔 웃고 싶은 분 추천. 하지만 잔인한 걸 못본다면 꽤 결심이 필요하다.
선착순 포인트 제도로 3번째 평가까지는 100P, 10번째 평가까지는 70P, 50번째 평가까지는 50P를 지급합니다. 이후 평가는 30P를 지급합니다.
평가글 작성 시 존칭을 제외한 반말 사용을 부탁드립니다.
평가 작성
별점
150자 이상 / 입력 0
이 회원의 OTT찾아삼만리 평가글

|
PC버전
|
로그인
|
문의및제휴
SUNGYESA
광고제휴sungyesacom@gmail.com
0
회원가입
쪽지
포인트
스크랩
  성예사
  커뮤니티
  성형후기
  평판찾아삼만리
  병원&닥터
  전문의상담
  성형자료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