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형수다
포토후기
병삼이
Life
실견적
이벤트
스태쉬 하우스
Stash House · 2013
평점 2.4 · 5건
사랑하는 아내 에이미(브리아나 에비건)의 생일을 맞아 데이비드(숀 패리스)는 집을 구하게 된다. 새로운 집을 얻어 기뻐하던 부부는 오래 전부터 이 집에 숨겨져 있던 헤로인을 발견하고 이곳이 자신들이 꿈꿔온 아름다운 드림 하우스가 아니라는 것을 깨닫게 된다. 집에서 어서 도망치려는 찰나, 헤로인을 찾아 건장한 남자들이 총을 들고 쳐들어오고 부부는 이 집이 단순히 마약을 숨기는 곳이 아니라 더 큰 음모를 품고 있는 곳이라는 걸 직감하게 된다. 과연 에이미와 데이비드는 수많은 남자들의 위협에 맞서 이 집을 살아서 빠져나갈 수 있을까?
분류
영화
장르
스릴러
제작국가
미국
관람가
청소년관람불가
출시년월일
2013-05-30
러닝타임
99 분
웨이브
U+모바일
이미지 2
여****
별점
1.0
시작부터 키스만 백번 넘게 빨아댐 집안에 뜬금 마약 발견 마약 찾으러 온 놈이랑 만났는데 운 좋게 패닉룸으로 들어감 전화기 남자가 찾아옴 신호 안 간다고 전화기 때려보시니 가만있는 여자친구보고 진정하라고 정색빨음 여기까지 보다가 잠듦
비****
별점
2.0
여배우 목소리 쉣임 내용은 무슨 성인판 나홀로 집에 같기도 하고 초저예산 비디오용 영화임 조명값도 아까웠는지 계속 밤 배경임.. 보는 내내 화가나는 영화임..
l****
별점
3.0
새로 이사한 집이 마약 조직의 창고였다는 설정은 신선했음. 한정된 공간에서 벌어지는 생존 스릴러라 초반 긴장감은 괜찮았음. 다만 뒤로 갈수록 개연성이 떨어지고 전개가 단조로워 아쉬움.
u****
별점
2.0
제한된 공간을 활용해서 긴장감있는 설정을 만들고 전개하는 부분까지는 흥미로웠지만, 주인공 부부의 결정적인 행동 동기가 약하기도 하고 반전 설정도 설득력이 부족해서 몰입이 깨지는 부분이 있었다. 중간에 늘어지는 부분도 몰입을 깨뜨리는 요소 중 하나. 설정이 쪼금 아깝다!
새****
별점
4.0
주인공이 점점 빠져드는 모습 보면서 나도 모르게 몰입됐고 특히 관계에서 오는 외로움이랑 소속되고 싶은 욕망이 너무 공감됐음 웰니스 컬트라는 소재도 신선했고 분위기 연출이 정말 섬뜩함 마지막까지 긴장감 놓을 수 없었고 현대 사회에서 여성들이 겪는 심리적 압박을 잘 담아낸 것 같음 보고 나서 한동안 여운 남았음
선착순 포인트 제도로 3번째 평가까지는 100P, 10번째 평가까지는 70P, 50번째 평가까지는 50P를 지급합니다. 이후 평가는 30P를 지급합니다.
평가글 작성 시 존칭을 제외한 반말 사용을 부탁드립니다.
평가 작성
별점
150자 이상 / 입력 0
이 회원의 OTT찾아삼만리 평가글

|
PC버전
|
로그인
|
문의및제휴
SUNGYESA
광고제휴sungyesacom@gmail.com
0
회원가입
쪽지
포인트
스크랩
  성예사
  커뮤니티
  성형후기
  평판찾아삼만리
  병원&닥터
  전문의상담
  성형자료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