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형수다
포토후기
병삼이
Life
실견적
이벤트
대역전
Trading Places · 1983
평점 4.0 · 1건
증권 중개 회사를 경영하는 대재벌 듀크 형제 랜돌프(랄프 벨러미 분)와 모티머(돈 에머치 분)는 내기를 건다. 그것은 밑바닥 인생을 사는 흑인 거지 빌리(에디 머피 분)와 앞날이 창창한 듀크 회사의 전무인 루이스(댄 애크로이드 분)의 처지를 서로 바꾸는 것이었다. 이들은 한낱 재미에 불과한 장난이지만 본인들은 서로 인생이 바뀌는 모험 속에 빠지고 만다. 졸지에 마약 거래범으로 체포되어 거지가 된 루이스는 결국 자살 시도까지 하고, 또 거지에서 증권 중개인으로 성공한 빌리는 상류 사회에 빠져든다. 결국 두 사람은 자신들의 인생이 듀크 형제에 의해 놀아난 것을 알고 복수를 계획한다. 루이스의 집사인 콜먼(덴홀 엘리오트 분)과 거지가 된 빌리를 도와준 창녀 오필리아(제이리 리 커티스 분)의 힘을 빌린 두 사람은 듀크 형제가 돈을 벌 계략을 알아내어, 이것을 이용, 마침내 듀크 형제의 전재산을 날리게 하고 자신들은 일약 거액의 돈을 버는데 성공한다.
분류
영화
장르
코미디
제작국가
미국
관람가
청소년관람불가
출시년월일
1983-07-08
러닝타임
118 분
감독
수상
1984 37회 영국 아카데미 시상식(남우조연상, 여우조연상)
쿠팡플레이
웨이브
Apple TV
이미지 2
H****
별점
4.0
90년대 미국 영화의 향수가 물씬나는 영화. 사람을 항상 귀하게 대해야 하는게 바로 이 영화 때문에임. 어느날 어떻게 될지 모르기 때문에 인간관계는 항상 잘 유지해야함.
선착순 포인트 제도로 3번째 평가까지는 100P, 10번째 평가까지는 70P, 50번째 평가까지는 50P를 지급합니다. 이후 평가는 30P를 지급합니다.
평가글 작성 시 존칭을 제외한 반말 사용을 부탁드립니다.
평가 작성
별점
150자 이상 / 입력 0
이 회원의 OTT찾아삼만리 평가글

|
PC버전
|
로그인
|
문의및제휴
SUNGYESA
광고제휴sungyesacom@gmail.com
0
회원가입
쪽지
포인트
스크랩
  성예사
  커뮤니티
  성형후기
  평판찾아삼만리
  병원&닥터
  전문의상담
  성형자료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