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형수다
포토후기
병삼이
Life
실견적
이벤트
죽어야 사는 여자
Death Becomes Her · 1992
평점 3.7 · 3건
1978년의 브로드웨이. 매들린은 인기가 사라져가는 뮤지컬 스타이다. 그러던 그녀에게 어렸을 적 앙숙인 헬렌이 자기 약혼자 멘빌 박사와 함께 나타난다. 매들린의 연기를 본 박사는 그녀를 한눈에 좋아하게 되었고 그런 약혼자가 헬렌은 못 미더울 뿐이다. 늘 남자 친구를 매들린에게 뺏겨온 헬렌, 결국 이번에도 박사는 매들린과 결혼하고 만다. 정신적 충격에 매일 매들린이 죽는 비디오만을 보던 헬렌은 비만이 되어 정신병원에 갇히게 된다. 그러던 어느 날 갑자기 매들린을 죽이겠다는 마음을 먹게 되고 그로부터 7년 후 매들린은 헬렌에게서 출판 기념 파티 초대장을 받는다.
분류
영화
장르
판타지
코미디
제작국가
미국
관람가
15세이상
출시년월일
1992-11-28
러닝타임
104 분
출연진
브루스 윌리스(어니스트 멘빌)
골디 혼(헬렌 샤프)
수상
1993 65회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시각효과상)
1993 46회 영국 아카데미 시상식(특수시각효과상)
1992 18회 새턴 어워즈(최우수 여우조연상, 최우수 특수효과상)
U+모바일
이미지 2
a****
별점
4.0
정말 예전에 영화채널에서 본 영화인데 지금도 한번씩 찾아볼 정도로 너무 재미남. 골디혼과 매릴스트립의 아름다운 젊은시절을 볼수 있어서 더 좋았고 스토리도 너무 좋았고 연출도 지금봐서 그렇지 시대상 생각하면 독특함.
코****
별점
4.0
진짜진짜 옛날 영화! 정말 메릴 스트립과 골디혼의 젊은 시절이 너무 빛나는 영화이기도 하지만, 첫댓처럼 나도 아주 어릴적에 오씨엔 같은데서 하는걸 본게 첫 기억이긴함. 기괴하고 웃기기도 했음. 하지만 지금와서 생각해보면 저렇게 옛날에 저정도 연출을 해낼수 있었다는 점이 어찌보면 대단하고, 또 어찌보면 옛날 연출 티가 나서 그 향수도 느껴지는 영화.
저****
별점
3.0
초딩때 OCN에서 봤는데 너무 기괴하고 이상해서 기억에 박혔음..무서웠고, 몸이 부서지는데 안 죽는 장면이 충격적이었음.
지금 다시 보니까 연기력 대박임..역시 미란다 지금도 저때도 최고의 배우임
선착순 포인트 제도로 3번째 평가까지는 100P, 10번째 평가까지는 70P, 50번째 평가까지는 50P를 지급합니다. 이후 평가는 30P를 지급합니다.
평가글 작성 시 존칭을 제외한 반말 사용을 부탁드립니다.
평가 작성
별점
150자 이상 / 입력 0
이 회원의 OTT찾아삼만리 평가글

|
PC버전
|
로그인
|
문의및제휴
SUNGYESA
광고제휴sungyesacom@gmail.com
0
회원가입
쪽지
포인트
스크랩
  성예사
  커뮤니티
  성형후기
  평판찾아삼만리
  병원&닥터
  전문의상담
  성형자료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