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형수다
포토후기
병삼이
Life
실견적
이벤트
그림자 살인
Private Eye · 2009
평점 4.0 · 3건
한적한 뒤뜰에 위치한 방안은 온통 피로 흥건하고 그 방의 주인인 ‘민수현’은 감쪽같이 사라졌다. 그의 아버지는 아들을 찾기 위해 고액의 현상금을 내걸고, 출세에 급급한 종로서 순사부장인 영달(오달수)은 민수현을 찾는데 혈안이 된다. 한편 그 시각, 의학도 광수(류덕환)는 해부실습을 위해 우연히 주워온 시체가 알고 보니 민수현이었던 것을 알게 된다. 살인 누명을 쓸 위기에 처한 그는 사설 탐정 진호(황정민)를 찾아가 사건을 의뢰하고 거액의 현상금에 혹한 진호는 뛰어난 의학지식을 가진 광수를 조수 삼아 사건을 맡기로 한다. 살해된 민수현의 방에서 발견된 것은 백색가루, 그리고 기묘한 형상의 ‘카라쿠리’ 인형. 진호와 광수는 신분을 감춘 채 여류발명가로 활동하고 있는 순덕(엄지원)을 찾아가 수사에 필요한 만시경과 은청기(‘은밀히 듣는 기계’)를 받아 본격적인 수사를 시작한다. 그리고 정체불명의 백색가루가 ‘모루히네’라는 것을 알고는 이것이 비밀리에 유통되고 있는 주사옥에 잠입하여 민수현의 죽기 직전 마지막 행적지가 바로 곡예단이라는 사실을 파악하게 된다. 그러던 중 두 번째 살인사건이 발생한다. 피해자는 다름아닌 최고의 권력을 자랑하는 경무국장. 더군다나 민수현이 유기된 장소와 같은 곳에 버려진 것. 연속된 살인으로 수사에 심한 압력을 받은 영달은 가짜 범인을 만들어 수사를 종결시키려 하고, 동일범에 의한 연쇄 살인임을 깨달은 진호와 광수는 경무국장의 시신에서 새로운 단서인 피 묻은 천조각을 발견하게 되는데... 남겨진 단서들을 가지고 곡예단으로 향한 진호와 광수. 불길한 기운이 느껴지는 그곳에서 이제 더 이상의 살인을 막기 위해 사건의 비밀을 풀어야만 하는데… 전대미문의 살인 사건과 곡예단, 모루히네와 카라쿠리 인형, 피 묻은 천 조각과 두 구의 시체! 도대체 이들의 관계는 무엇이며 범인은 누구인가! 진실에 접근해갈수록 그 누구도 상상치 못했던 엄청난 비밀과 음모가 기다리고 있는데…
분류
영화
장르
스릴러
제작국가
한국
관람가
15세이상
출시년월일
2009-04-02
러닝타임
111 분
감독
출연진
황정민(명탐정/홍진호)
류덕환(의학도/광수)
엄지원(여류발명가/순덕)
넷플릭스
티빙
쿠팡플레이
웨이브
Apple TV
U+모바일
이미지 3
텟****
별점
4.0
평점이 낮아서 쿠플에 떳을때 볼까말까 하다가 봤는데 깔끔하게 잘 연출한 영화 시리즈로 만들면 재밌을 것 같다 현대극보다 더 재밌는 요소가 많다 간간히 보였던 유머가 좀 더 많았더라면 하는 아쉬움도 있다
도****
별점
4.0
세 배우의 케미는 볼만해 스토리도 탄탄하고 조선 시대 배경이라 그런지 뭔가 더 흥미진진하긴했어! 마지막 장면은 진짜 여운이 오래가더라. ott로는 충분히 볼만해!
경****
별점
4.0
개인적으로 재미있어요 같이본 남자친구는 ㅎㅎ재미없다고하는데 황정민나오는건 무조건 챙겨보는편이여서 황정민 연기보시려거든 강추임~! 류덕환캐릭터도 잘어울리고 나름 만족스러운 내용임
선착순 포인트 제도로 3번째 평가까지는 100P, 10번째 평가까지는 70P, 50번째 평가까지는 50P를 지급합니다. 이후 평가는 30P를 지급합니다.
평가글 작성 시 존칭을 제외한 반말 사용을 부탁드립니다.
평가 작성
별점
150자 이상 / 입력 0
이 회원의 OTT찾아삼만리 평가글

|
PC버전
|
로그인
|
문의및제휴
SUNGYESA
광고제휴sungyesacom@gmail.com
0
회원가입
쪽지
포인트
스크랩
  성예사
  커뮤니티
  성형후기
  평판찾아삼만리
  병원&닥터
  전문의상담
  성형자료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