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형수다
포토후기
병삼이
Life
실견적
이벤트
반창꼬
영화Love 911 · 2012
평점 5.0 · 3건
매일 목숨을 내놓고 사건 현장에 뛰어들지만 정작 자신의 아내를 구하지 못한 상처를 간직한 소방관 ‘강일’(고수). 매번 제 멋대로 말하고 거침없이 행동하며 상처도 사랑도 없는 척하지만 단 한번의 실수로 위기에 처한 의사 ‘미수’(한효주). 우연한 기회에 ‘미수’가 ‘119 구조대 의용대원’으로 일하게 되면서 같은 구조대에 있는 ‘강일’에게 처음으로 마음을 열고 적극적으로 다가간다. 모든 방법을 동원해 ‘강일’에게 애정공세를 펼치는 ‘미수’. 그리고 그런 그녀에게 까칠함으로 일관하던 강일 역시 조금씩 마음을 열기 시작한다. 가스 폭발 사고는 물론 차량 충돌 사고까지 쉴 틈 없이 이어지는 아찔한 사고 현장 속에서 생명을 구하고 기분 좋게 하루를 마무리 하며, 또 다른 내일을 준비하는 소방대원들. 생사가 오가는 치열한 현장에서 다른 이들의 생명은 구하며 살지만 정작 자신의 상처는 돌보지 못하는 ‘강일’과 ‘미수’. 과연 그들은 서로의 상처에 반창꼬를 붙여 줄 수 있을까? 12월, 사랑보다 더 ‘뜨거운’ 이야기가 시작된다!
분류
영화
장르
멜로/로맨스
드라마
제작국가
한국
관람가
15세이상
출시년월일
2012-12-19
러닝타임
120 분
감독
출연진
고수(강일)
한효주(미수)
마동석(대장)
유튜브
U+모바일
이미지 2
코****
별점
5.0
까칠한 소방관 강일과 여의사 미수의 사랑 이야기를 그린 멜로 영화임 두 주인공의 매력적인 연기와 따뜻한 감성이 돋보임 기존 멜로물의 전형적인 설정을 사용하지만 반전과 변주를 통해 신선함을 더했음 영화 초반에는 코미디 요소로 웃음을 주고 후반부에는 감동적인 스토리로 관객의 마음을 사로잡음
h****
별점
5.0
두 주연배우의 젊은시절 비주얼이 우선 눈부시고  이런 분위기의 영화를 한효주는 참 잘 표현해내는것같다 기분좋은 마음따뜻함과 함께 잔잔히 달달함도 느낄수있었던 영화
푸****
별점
5.0
자연스러운 연기로 로코 힐링 영화라 생각한다. 가볍게 보기도 좋고 자극적이지 않다. 다른 두 성격의 캐릭터가 사랑에 빠지는 흔한 클리셰가 있지만 그것마저 매력적인 영화이다.
선착순 포인트 제도로 3번째 평가까지는 100P, 10번째 평가까지는 70P, 50번째 평가까지는 50P를 지급합니다. 이후 평가는 30P를 지급합니다.
평가글 작성 시 존칭을 제외한 반말 사용을 부탁드립니다.
평가 작성
별점
150자 이상 / 입력 0
이 회원의 OTT찾아삼만리 평가글

|
PC버전
|
로그인
|
문의및제휴
SUNGYESA
광고제휴sungyesacom@gmail.com
0
회원가입
쪽지
포인트
스크랩
  성예사
  커뮤니티
  성형후기
  평판찾아삼만리
  병원&닥터
  전문의상담
  성형자료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