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형수다
포토후기
병삼이
Life
실견적
이벤트
리미트리스
Limitless · 2012
평점 4.3 · 3건
에디 모라(브래들리 쿠퍼)는 마감 날짜가 다가오지만 한 글자도 쓰지 못한 무능력한 작가로 애인 린디(애비 코니쉬)에게도 버림 받으며 찌질한 하루하루를 보낸다. 우연히 만난 전처의 동생이 준 신약 NZT 한 알을 복용한 그는 순간 뇌의 기능이 100% 가동, 그의 인생은 하루 아침에 바뀌어 버린다. 이제 그의 모든 신경은 잠에서 깨어 활동하기 시작한다. 보고 들은 것은 모두 기억하고 하루에 한 개의 외국어를 습득하며 아무리 복잡한 수학공식이라도 순식간에 풀어버린다. 또한 레슨 하루면 피아노 연주도 수준급이고 소설책 한 권도 후딱 써버리며 무한 체력을 갖게 되고 게다가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것 역시 너무 간단해져 버린 그는 검증되지 않은 이 약을 계속 먹으며 능력을 지속해 가고 곧 주식 투자로 수백만 달러를 벌어들인다. 그의 활약을 지켜보던 거물 칼 밴 룬(로버트 드니로)은 역사상 가장 큰 기업합병을 도와달라고 제의하지만 남아있는 신약을 얻기 위한 사람들이 나타나면서 에디는 위험에 처하게 되고 신약의 치명적인 부작용도 서서히 나타나기 시작한다. 이제 에디는 얼마 남지 않은 약이 다 떨어지기 전에 베일에 싸인 스토커와 적들을 물리쳐야 하는데..
분류
영화
장르
액션
스릴러
미스터리
제작국가
미국
관람가
15세이상
출시년월일
2012-07-12
러닝타임
105 분
감독
출연진
브래들리 쿠퍼(에디 모라)
U+모바일
이미지 2
도****
별점
5.0
옛시절을 생각케하는 이 영화로 참 좋아했었는데..
무의미한 삶을 살던 주인공에게 거부하지 못할 기회와 유혹의 향연
마무리까지 아주 재밋개 잘 본 잘 만든 영화
J****
별점
3.0
소재 자체가 단순하지만 그래도 나름 재밌습니다 우리가 누구나 한번쯤은 상상해봤었던 천재가 되면 어떨까라는 생각을 흥미롭게 풀어낸 영화입니다 러닝타임도 길지 않아 좋습니다
팅****
별점
5.0
옛날부터 자주봤던 작품. 똑똑해지는 약을 먹는다는 컨셉의 작품인데. 천재들이 활약하는 이야기를 좋아한다면 좋아할 수 밖에없다. 브래들리 쿠퍼의 매력적인 연기는 덤.
선착순 포인트 제도로 3번째 평가까지는 100P, 10번째 평가까지는 70P, 50번째 평가까지는 50P를 지급합니다. 이후 평가는 30P를 지급합니다.
평가글 작성 시 존칭을 제외한 반말 사용을 부탁드립니다.
평가 작성
별점
150자 이상 / 입력 0
이 회원의 OTT찾아삼만리 평가글

|
PC버전
|
로그인
|
문의및제휴
SUNGYESA
광고제휴sungyesacom@gmail.com
0
회원가입
쪽지
포인트
스크랩
  성예사
  커뮤니티
  성형후기
  평판찾아삼만리
  병원&닥터
  전문의상담
  성형자료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