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술전><수술전><수술전><수술전 옆모습><수술후 (13일 경과)><수술후 (13일 경과)><수술후 (13일 경과)>눈팅만하고 정보만 얻어가다 드디어 코재수술 후기를 공유하네요.
옛날 코수술: 메부리제거+콧대 실리콘+ 비중격연골로 코끝세움 (5년전쯤)
1년뒤 재수술: 미간 콧대에 실리콘이 흔들려서 고정하는 재수술 받음.
가장 최근 재수술 (2주전): 콧대 실리콘 제거+ 코끝 비중격연골 제거+ 귀연골로 코끝 세움
재수술이유는?
백열등 아래서 실리콘이 비치고, 실리콘 윤곽이 비치기 시작했어요. 시간이 지날수록 코중간부분에 뾰루지처럼 실리콘 끝부분이 튀어나와있었어요. 시간갈수록 점점 더 뚜렷해졌고, 작년에는 코끝이 빨갛게 부어올라 땡땡해졌다 이틀정도 후에 가라 앉았어요.
한번 실리콘 부작용에대한 스트레스를 받기 시작하니까,
이러다 어느순간 실리콘이 피부를 뚫고 나오면 어떡하지 라는 생각이 끈임없이 들었어요.
실리콘 말고도, 코끝이 점점 처지면서 콧망울 (코중심선)이 한쪽으로 치우치기 시작했어요.
사진을 찍어도 콧망울만 보이기 시작하다...이거에 대한 스트레스도 엄청 커지기 시작했어요 ㅠㅠ
저는 사실 수술전 코가 옆에서보면 매부리 살짝 티나는 정도였고, 앞에서볼때 많이 밉지 않은 코였어서 괜히 수술했나 라는 후회를 엄청 많이 했어요.
재수술 마음먹고나서, 성예사 통해서 실리콘 제건하신분들 후기 진짜 많이 읽어보고, 실리콘 제거하면 미간낮아지고 이걸 이뻐지는 목적으로 생각하고 하는거면 다시 생각해봐야 된다는 글을 읽었던거 같은데..그래서 엄청 생각을 신중히 하고 결정했어요.
실리콘 제거하고, 미간이 낮아져서 눈사이가 멀어지고 전보다 조금 얼굴이 못생겨져 보여도 다시 미용 목적으로
코성형을 하지는 않을거라는 다짐을 스스로 엄청 하고 수술 진행했어요.
실리콘빼고, 코끝에 있던 비중격제거하고 코끝을 대신 저는 높혀달라고 해서 높혔어요, 귀연골 사용해서요. 현재 콧대에는 아무것도 없는 상태이고 코끝에는 귀연골 들어있는 상태에요.
다행히도 기존에 실리콘이 2mm 로 얇았었고, 제 콧대가 많이 낮지는 않았어서...생각했던거만큼 낮아지진 않았어요!!!
콧망울도 중심선 잘 맞춰서 코끝교정 잘 해주셨고
전체적인 코모양도 제가 원하던 반버선으로 나와서
아주 만족하고있어요.
실리콘 땜에 걱정 안해도되는데, 코모양도 제가 원하는대로 나왔으니.....이젠 진짜 바라는거 없어요.
시간지나서 코끝이 더 내려간다해도 그려려니 하고 살거에요 ㅠㅠ 이제 코는 더이상 안건드릴거에요 절때!!!
이정도로 아~주 만족하고 살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