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형수다
포토후기
병삼이
수삼이
시삼이
실견적
이벤트

[이물감] 코막힘 한쪽코만

냥이잉
작성 18.09.16 03:01:56 조회 2,105


안녕하세요

실리콘 기증늑 으로 재수술한지 2달되었습니다.

코가왼쪽으로 실리콘이 넘어가게 들어가서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아닌데요..

왼쪽코로 숨쉴때마다 막힌다는 느낌이 들고

잘때는 숨이 시원하게 안쉬어지는데 왼쪽코만 그러네요

병원에가서 숨안쉬어 진다니까  비염살이 살짝튀어나와서 지지면된다고 1분도 안되는 간단한수술이라고 말하더라구요

실리콘이 왼쪽으로 넘어가게 들어가서 코가 숨이잘안쉬어 지는걸까요 .. 제거하면 다시돌아올까요..

그리고 이렇게 하얗게 튀어나온건 연골인가요?
아님 이게 비염살인가요

스크랩+ 1
냥이잉님의 게시글 더보기
댓글 5건
재수술
그거 백퍼 연골이에요...비염살 지지는거는 저 코사이에있는살 말하는게 아니라 하비갑개 말하는거같은데 ㅋㅋ 보통 비염 살 지지는건 하비갑개 고주파레이져로 지지는건데 그거하면 부작용 오질수도있어요 빈코증후군이라고 치료도안되고 평생 코로 숨못쉴수도있어요 절대하지마세여 성예사에서도 그런 분들 있음 왼쪽코만막히는거보면 비중격연장한게 안에서휘거나그런거같은데 무조건 다른병원들 상담다녀보세요 제발...
18-09-16 03:39
재수술
[@] 코 왼쪽으로 휘었다는거 보면 왼쪽으로 휘어서 그쪽 비밸브 협착이거나 비중격연장한게안에서 왼쪽으로 휘었거나 그런거같아요 숨안쉬어진다고 그쪽 하비갑개 지지자는건 ㅋㅋㅋㅋㅋㅋ 그쪽 하비갑개가 컸으면 수술 전에도 그쪽만 숨 안셔졌겠죠...하비갑개는 제발 절대 건드리지마세요....재수술도안됩니다 그건...코도 휜거보면 그냥 다른병원에서 재수술이랑 기능적 수술 알아보세요.... 비염 하비갑개 빈코증후군 내비밸브 비밸브협착 이런 키워드로 검색해서 공부도 좀 하시구여ㅠㅠ본인 코니까...
18-09-16 03:42
냥이잉
작성자
[@] 정말 감사드려요
궁금하고 참 고민이였는데 댓글이 심적으로도 많은 도움이되네요. 하비갑개 비염 이거 검색하다가 빈코증후근 이런것도 알게되고 덕분에 여러가지 많이알게되고 그런수술은 필요없겠다 생각이되네요 . 그렇게 심각한 비염은 아니라 참을만한대 휘어진거바로잡을때 말햅봐야겠어요~ 긍정적인 마음으로 문제해결 되길 기다려야죠 다시한번말씀 드리지만 관심과 긴댓글,조언 감사드립니다  혹시나중에 더궁금한건 쪽지로 보내도될까요 ?
18-09-16 22:17
올빼미왕
흰색으로 보이고 수술전에 없던거라면 연골일 가능성이 높습니다.사진에 보이는 하얀부분 지진다는 거면 많이 알아보시고 결정하세요.
지진후에 시간경과되서 더 악결과 생길가능성도 있다고 들었습니다.원치않는 재수술을 해야 될수도 있으니까요.
대부분의 성형외과 병원 의사들은 비주에 삽입한 연골이 한쪽으로 치우쳐서 그렇다 솔직히 이야기 안하고 흉살 어쩌고 변명부터 할거예요.
18-09-16 08:54
냥이잉
작성자
[@올빼미왕] 그쵸 제생각도 아무리봐도 연골인것 같습니다.  댓글써주신거 보니까 지진다는 수술은 안하고싶네요~ 혹시 비주삽입한 연골이 한쪽은 1자인데 다른한쪽은 살짝 튀어나왔는데 휘어서 그럴수도있는건가요?
18-09-16 22:24
병원 이벤트 더보기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
PC버전
|
로그인
|
문의및제휴
SUNGYESA
광고제휴sungyesacom@gmail.com
0
회원가입
쪽지
포인트
스크랩
  성예사
  커뮤니티
  성형후기
  평판찾아삼만리
  병원&닥터
  전문의상담
  성형자료실
  라이프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