늑연골 같은경우는 시간이 지나면 얇아지고 원래 재료 자체가 휠수도 있는 재료예요.그래서 콧대에 안쓰고 코끝에 쓰는데 요즘은 늑연골 많이 추천 하드라구요.님 늑연골까지 다썻으면 자가진피 밖에 없네요.이번에는 발품 많이 다니세요.최소 5군데는 다녀보시구요.안타깝네요.ㅠ 저도 5번째 햇거든요.저도 자꾸 휘어서 또 비춰서 한거구요.이번에 재수술 졸업하는게 소원이네요ㅎ.님도 화이팅 하세요.
[@dls****] 님 자유 게시판에 병원뒷담 거기로 들어가보면 제가 발품후기들 올린거 있어요.거기 참조 하시구요.그리고 저 아직 2주차에요.재수술 넘 많이해서 아무는게 더디네요.아직 라인 안나왔어요.2주 지나니 이제 붓기빠지고 있네요.조만간 후기 올릴거구요.님 서울 지리 모르시는거 같은데 발품다닐병원 여기 성예사회원님들 한태 물어보고 가세요.블랙병원걸리지 마시구요~저 이번에는 잘 될것 같은데 그래도 모양잡히면 후기 올릴거구요.그때 초성으로 병원 이름 게시글에 올립니다.
[@hihi1913] 님 실은 제가 외국에서 살고 있습니다.
덕분에 코로 깨진 비용이 숙박비며, 병원비, 이동비 등등.. 참 코에들어가기엔 천문학 적인 비용이 들어갔는데요...
서울 지리 잘 모르구요.. ㅠㅠ 어렸을때 이민가서요..
이것저것 잘 몰라요.. 어떤면으로 도움을 받을수 있을지도 모르겠지만 무엇이든 도와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여기저기 조사한 결과. 일단 지앤지 라는 병원 과 삼성드림 이라는 병원은 거르게 되었구요... 101 성형외과 도 알아보고 있는데 혹시 어떻게 생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