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군데 상담 받아보고 최종적으로 ㄱㅇㅅ이랑 ㅍㄹㅁ 둘 중에 할건데 둘 다 코보형물 제거로 상담글에는 거론이 많이 되는데 막상 수술후기는 못 본거 같아서 고민되네요..ㄱㅇㅅ은 그래도 후기 두 분 정도 본거 같은데 ㅍㄹㅁ는 후기를 한분도 못봐서..
상담한 결과 ㄱㅇㅅ은 원장님이 확신이 있으시고 제가 궁금했던걸 설명을 잘해주셔서 믿음이 갔는데 가격이 ㅍㄹㅁ랑 차이가 꽤 많이 나서 좀 걸리고, ㅍㄹㅁ는 가격적인 부분은 마음에 드는데 원장님이 제 상태 정도면 간단한 수술이니까 걱정 말라고 하셨는데 저의 세세한 요구까지는 뭔가 귀찮아하시는 듯한..?ㅜㅜ 상담이 안 좋았던건 아니고 암튼 그런 느낌이어서요.이렇게 쓰고보니까 ㄱㅇㅅ을 선택하는게 맞는거 같지만
두 분 다 제 코상태 정도는 비교적 간단히 제거할 수 있는거라고 하신거라서 굳이 두 분 다 제거할 수 있는건데 가격차이가 꽤 많이 나는 ㄱㅇㅅ을 가야하나 생각이 들어서 고민돼요.
두 분께 제거수술 받으신 분 댓글 부탁드려요.ㅜㅜ
정말 이번이 제 인생에서 마지막 수술이 되었으면 좋겠는거라 신중히 선택하고 싶어요.
저도 고민인게... 비중격연장을 제거하려는데... 두 선생님은 너무 자신있으시고... 들릴 가능성도 별로 없다고 하시는게... 다른 병원에서는 안해주려는걸 너무 자신있어하시니.. 이걸 감사하게 생각해야하는건지... 헷갈리네요.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제거수술까지 하려는 사람들은 대부분 성형에 대한 스트레스가 큰 사람들이라... 가격보다는 의사의 실력과 책임감에 신뢰가 가는지를 보셔야할듯해요.
[@] 저는 아직 4개월을 더 기다려야해요. 그래서 아직 정하진 못했는어요. 코들리게 제일 걱정이라 저 두병원은 원래코모양보고 들릴위험은 없겠다고 희망적인 말을 해주셔서 리스트에 넣어놓고는 있어요.
저는 상담 성실하게 해주신다는 ㅈㅇㅅ도 가서 얘기들어보고 코재수술 알아주는 ㅂㅁㅎ,ㅅㅁㄱ,ㅈㅎㄹ 선생님께 다 가서 얘기들어보고 하려구요. 저는 사실 비용이 얼마가 들더라도 안전하게 하지만 최대한 코조작을 하지않으면서 예전이미지로 돌려줄 수 있는... 분께 하려고해요.
저는 애초에 코수술할때도 별로 상담도 안받고 덜컥한거라 이번에는 여러 선생님들 의견 다 들어보고 하려구요. 예전코로 돌아갈수 있다는 말... 너무 감사한말이지만.... 이번에도 덜컥하기에는 첫수술에 너무 데였어요. 의사는 예쁘다는 이 코가... 상담때 제가 얘기했던 코랑은 너무 달라서... 제거도 잘못되면 정말 정신병 걸릴거같아서요.
이게 참 알면 알수록 코수술 무섭네요.. 처음부터 예쁘게 잘되면 물론 좋겠지만 문제 생겨서 제거하거나 재수술하는 사람들도 부지부수.. 저는 님이랑 좀 다른 케이스이긴 한데 실리콘 너무 높여서 부자연스럽길래 제거하고 재수술도 했어요. 아 저는 ㅍㄹㅁ요. 저같은 경우는 코끝은 안건드려도 될것 같아서 냅두고 실리콘 다시 살짝 넣었어요. 저도 원장님이 너무 자신감 넘치게 말하셔서 믿어도 되나 했는데ㅋㅋ 너무 걱정만하고 질질끌다간 평생 수술 못하겠다 싶어서 믿고 맡겼네요. 주절주절 말이 길어졌는데.. 결론 말하자면 지금 한달차인데 붓기는 꽤 있어요. 대신 부자연스러운 느낌 사라지고 라인도 이전보다 훨씬 예쁘네요. 여기서 멈춰서 더이상 재수술 안하길 바라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