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형수다
포토후기
병삼이
Life
실견적
이벤트

[코제거] 수술후에 알게된 수술법.

chan0love
작성 25.10.14 12:49:36 조회 130

비주휨 콧구멍 비대칭 많이 심함. 그리고 일단 10일동안 코딱지 엄청끼고 숨이 안쉬어져 죽을꺼 같아서 10일만에 조기제거 했는데 코끝만 자가늑으로 했는데 다 뺐어. 수술법이 짧은코 교정이란게 있는데 난 해 달라고 한적이 없는데 내코에 했대.  실장한테 물어보니까 코끝만 하면 들릴까봐 한거래. 대체 어떤 수술법이야? 해달라고 한적도 없고 수술전에 고객한데 말하지도 않고 하는게 말이 되는거야?
그리고 수술방 들가기 바로 전에 의사가 코휜거 왼쪽만 오른쪽으로 절골 해서 살짝밀면 개선된대.  그래서  해달라는 말도 안했는데 간단한거니까 자기가 돈안받고 해준다고  그냥 해줄께요. 무섭지 않아요.  계속 그래서 그래요 그럼. 했거든. 이것도 후회해. ㅜ ㅜ  코에 뭘했는지 콧축한거 때문에 실로 묶었는지  웃어지지도 않아.  모태코는 웃을때 콧볼이 움직이면서 자연스럽게 퍼졌는데  억지로 웃으려고 하면 너무 부자연스럽고 인조인간 같은데 이거 풀어지는거야? 찾아보니 근육묶기 한거일수도 있다던데 고객한테 말도 안하고 시술해도 되는거야?
그리고 제거할때 코에 들어간거 다 뺐는데 콧대에도 자가늑이 있었대. 나는 코끝만 살짝 하고 싶어서 콧대는 하지말라고 했는데 제거 원장님말로는 단차때문에 넣었다는데 긴게 콧대에 들어갔는데 말이나 되냐구..
코 살짝하려면 귀연골을 넣어야 하더라고..근데 늑연골을 내가 왜썼나싶어. 내가 더 발품팔고  더 정보얻고 공부했어야하는데  첫수망하니  내가 무지했었어. 
그리고 첫수 한 병원 수술전날까지 수술시간도 안 알려주고 전날 저녁 7시이후에 알려줘서 불안에 떨었었고 당일 가서도 두시간 넘게 기다리고 수술받았었어.
강남대형병원 의사 많은 대형병원인데  젊은 의사였어. 그의사가 자기 실습하려고 이거저거 막 해놓은거 같다는 생각도 들어.
왼쪽숨길도 잘못됐는지  숨이 모태코 보다 잘안쉬어진다. 못난코도 아니였는데 내가 욕심을 부렸나 싶어.ㅜ

 수술전으로 돌아가는 꿈도 꾸고 수술한 이후부터 잠도 잘 못자고 사는게 아니다 정말 ㅜ ㅜ

스크랩+ 0
chan0love님의 게시글 더보기
댓글 0건
광고
|
PC버전
|
로그인
|
문의및제휴
SUNGYESA
광고제휴sungyesacom@gmail.com
0
회원가입
쪽지
포인트
스크랩
  성예사
  커뮤니티
  성형후기
  평판찾아삼만리
  병원&닥터
  전문의상담
  성형자료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