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무보형물 코수술 5일차입니다.
조기제거를 고민하고 있어요..이유는 자연스럽지 않은것 같아서 입니다.
물론 붓기가 다 빠진건 아니지만 비주부분이 너무 깎였어요. 붓기가 빠지면 코끝은 내려와서 좀 자연스러워진다 해도, 저 비주는 모태코처럼 동그란 모양으로 자연스럽지 않을것 같아서요..그냥 무슨 뼈처럼 깎인느낌이네요.
제가 눈, 얼굴형, 입 다 화려해서 코가 조금만 고친티가 나도 안어울려서 정말 안한듯하게 원했는데 이미 비주에서 티나는거같아서 제거하려고 합니다. 재수술 할바에 그냥 모태코로 돌아가는게 마음 편할 것 같아서요!
제거하신분들께 질문 드리려고해요 바쁘시더라도 꼭 댓글 한번씩 부탁드리겠습니다 ㅠㅠㅠ..
1.매부리 깎고 절골하여 구멍뚫린 부분 귀연골인가?비중격으로 채우고 귀뒤근막으로 덮었어요.. 이 부분까지 제거하는게 나을까요? 그리고 제거가 가능할까여?
그냥 두는거 추천해 나는.. 잘 몰라서 안한거겠지만 코끝이 쭉 들릴텐데 비주는 원래대로 길게 내려오는걸 원했으면 비중격 연장을 했어야 원하는 모양대로 나올듯 개방까지 했는데 하나가 빠져서 아쉽다. 시간 지나서 풀려도 비주가 길어지거나 하진 않을거야
제거는 당연 가능해. 비주 모양도 어느정도 돌아올거라고 봐 근데 개방 흉 십년 지나도 화장하는 여자들 코에서도 가까이서 보면 보이던데 아무 얻는거 없이 매부리 깎아서 일자는 됐지만 더 낮아진 코로 개방흉만 달고 사는건 괜찮을지 모르겠다. 지금도 코 아래 모양 신경쓰여서 돌아가고 싶다고 할 정도인데.. 코 더 예뻐지고 싶은 마음이 충분히 있어서 고민하다 수술했을거고 차라리 얻는거 있는 상태가 마음이 나을 수도 있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