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형수다
포토후기
병삼이
수삼이
시삼이
실견적
이벤트

[코제거] 제거시기 봐주세요..

아아안나나ㅏ난
작성 21.04.21 17:42:59 조회 847

수술 곧 한달차되가고
제가 바뀐 제얼굴에 적응을 못해서
부목뗀날부터 사실 제거 고민하고있었거든요..
3월26일 수술했는데 제가 지방에 살고 직장 스케줄차 4월29일로 제거 예약을 잡았는데요.
인터넷보면 수술 후 무조건 6개월지나고 제거해야한다고하는데
제가 수술한 병원에서는 지금해도 상관없다고 하시네요. 시기는 특별히 상관없다고..
재수술 전문병원에서 수술한건데 코 자체는 자연스럽게 잘됐어요 그런데 제가 느끼기에는 제얼굴에는 그전코가 더 나은것같고
보형물넣었다는 심리적인 압박감때문에 이왕 제거할거면 빨리 하자라는 생각으로 하는건데..
6개월이전에 하면 안되는 이유가 확실하게 있는건가요?

스크랩+ 0
아아안나나ㅏ난님의 게시글 더보기
댓글 2건
deerdeer
저도 제거 예정이라 많이 알아보고 있는데, 발품도 다녀보고 한 결과 그냥 "제거만" 한다면 언제든 제거해도 상관없다더라구요. 한달이든 두달이든.. "제거만" 한다면 언제든 가능해요.
하지만 단지 "제거만" 하고 별다른 조작을 하지 않으면 코끝이 들리거나 처지거나, 퍼질 수 있다고 해서.. 그러지 않게 하려면 제거하고 코끝 복원작업을 해주어야 한다고 해요. 제거하고 복원작업을 하는건 최대한 늦게 하는게 좋대요. 그 기간이 재수술이 가능한 6개월 후부터라는거죠. 이유는 최소 6개월이 지나야 코 상태가 부기가 어느정도 다 가라앉고, 흉살이 말랑해지고 부드러워질때여서 6개월은 지나고 수술을 하는게 코끝 모양을 만들면 만드는대로 나오니까 시기상 좋다고 하시더라구요. 제거하고 코끝 복원작업까지 해주어야 해서 재수술로 들어가는거죠.. 재수술이 적합한 시기는 6개월후부터인 거구요.
결론은 "제거만" 한다면 코끝이 들리거나 처지거나 ,, 퍼질 수 있으니 코끝 복원작업을 해주어야 하고, 그건 재수술이기때문에 6개월 지나서 하는게 적합하다는거예요! 저도 6개월은 지나서 제거하려고 기다리고 있습니다. 마스크도 쓰고 다니니까 잘 버텨보아요ㅜㅜ
21-04-25 23:23
아아안나나ㅏ난
작성자
[@deerdeer]
자세히 알려주셔서 감사해요ㅠㅠ힘내요우리!!
21-04-26 21:20
병원 이벤트 더보기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
PC버전
|
로그인
|
문의및제휴
SUNGYESA
광고제휴sungyesacom@gmail.com
0
회원가입
쪽지
포인트
스크랩
  성예사
  커뮤니티
  성형후기
  평판찾아삼만리
  병원&닥터
  전문의상담
  성형자료실
  라이프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