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형수다
포토후기
병삼이
수삼이
시삼이
실견적
이벤트

[코제거] 해외에서 제거하신 분들 있으신가요!

아이고사람아
작성 21.03.31 02:14:18 조회 820

글 하나정도는 봤는데 혹시 해외에서 실리콘 제거 하신 분들 있으신가요? 6년차 문제 없긴 한데 이상 생기기전에 이제는 빨리 제거하고 속편해지고 싶어서요 ㅜ 한국을 무리해서 들어가서 수술을 받아야하나 아니면 여기서 해야하나 고민중이네요...

스크랩+ 0
아이고사람아님의 게시글 더보기
댓글 7건
띨하네
*게시자가 삭제하였습니다.
21-03-31 09:40
아이고사람아
작성자
[@띨하네] 영국이에요ㅠㅠ결국 한국 가기로 일정 잡았네요ㅠㅠ
21-04-01 02:56
울라
저라면 한국갈거같아요! 해외어디냐에따라 다르겠지만... 비용도 아마 한국이 더 싸지않을까요?
21-03-31 14:21
아이고사람아
작성자
[@울라] 네 아무래도 비행기 타는 시간과 노력이 있지만 비용이나 수술 일정도 한국 가는게 더 저렴하고 빠르더라구요ㅠㅠ고민끝에 한국 가기로 결정했어요
21-04-01 02:56
멜렁멜렁
아마 제 글을 보신것 같네요. 코로나땜에 한국 못 들어가서 얼마전에 해외에서 했어요. 해외면 더 싱숭생숭하죠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고 저도 정말 답답했어요. 한국와도 비행기값하면 현지가 나을수도 있고요. 같은 나라라면 제가 조금은 도움이 될 수 있겠네요. 어느나라이시고 무엇이 궁금하신가요? 최대한 성실하게 알려드릴게요.
21-03-31 22:59
아이고사람아
작성자
[@멜렁멜렁] 감사합니다 ㅠㅠ 저는 영국인데, 영국에서 알아보려 했는데 여긴 정말 죽기직전인 사람 아니면 대기가 너무 길어서 결국엔 한국에 들어가기로 결심했어요 ㅠㅡㅜ 글 정말 많이 도움 되었어서 찾아보는데 많은 도움이 됐었어요! 지금 어떠신가요 코는??
21-04-01 02:55
멜렁멜렁
[@아이고사람아]  그마음 정말 저도 잘알아요ㅠㅠ 그래도 귀국비행기 잘 찾으셨다니 다행이예요. 저도 대기가길어서 프라이빗에서 했는데 생각보다 비싸진 않더라고요. 한국 가시기로 결정하셔서 그럴필요는 없겠지만 혹시 결정이 바뀐다면 GP먼저 찾아가 보세요. 그럼 스페셜리스트 추천받아서 상담해보면 뭔가 방향이 나올거에요. 영국도 제가사는곳이랑 비슷한 의료체계로 알고있거든요. 지금 문제가 없으신데 심리적으로 불안해하신거같아서 저도 그랬고요. 막상 정밀검사하고나니 그렇게 심각한 상황은 아니어서 좀 안심이 됐거든요. 지금 코는 너무 멀쩡합니다. 압박갑도 당연히 없고 아직 3주차라 세수할때 살짝 아픈것말고는 괜찮아요. 수축기란것도 아직 안온건도 아직은 괜찮네요. 당장 문제있는게 아니라고하니까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것 겉아요.
21-04-02 22:45
병원 이벤트 더보기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
PC버전
|
로그인
|
문의및제휴
SUNGYESA
광고제휴sungyesacom@gmail.com
0
회원가입
쪽지
포인트
스크랩
  성예사
  커뮤니티
  성형후기
  평판찾아삼만리
  병원&닥터
  전문의상담
  성형자료실
  라이프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