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형수다
포토후기
병삼이
수삼이
시삼이
실견적
이벤트

[코제거] 실리콘제거후콧대갈림

jibang
작성 21.02.12 01:37:34 조회 2,983

원래 낮은코인데 메부리가 있어서
살짝다듬고
넓은뼈라 외측절골했어요
근데 정말 화가나는건...구굴링해보니
메부리있는분들 아 메부리구나 인데
저는 진짜 메부리가 아닙니다ㅠ
그땐 너무 어리석어서 그런가부다하고
믿고맡겼는데 이번에 6개월채워서 제거시 콧대함몰될까봐 무서위요 ㅅㅅㅇ블로그보면 각지면다듬는데 차라리 낮아져도 이게 나은데 함몰은 어떻게 해야될지 감당이안되요
저 여기서 눈도망해서 분명 이 의사새키 돌팔이라
갈아버렸을것같은데 거짓말은 못해서 뜸들이는거보면
갈아버린것같아요
이럴때는 진피 깔아야되나요
코에 아무것도 하기 싫습니다
몸에상처내기싫어요ㅠ

스크랩+ 3
jibang님의 게시글 더보기
댓글 7건
어쩐지좋은일이
지난 글 보았습니다. 콧대 메부리 있으면 약간 갈긴 하는데 실리콘 안착을 쉽게 하기 위해서 콧대를 갈긴 합니다. 따라서 모태코보다 더 밋밋해질 수 있어요. 전 조기제거를 하였고 메부리도 없었는데 콧대가 평평하니 갈려 있어서 낙심하고 죽고 싶기까지 하였습니다. 제거 게시판에 댓글을 많이 달아서 요새는 잘 안달고 있지만 혹시나 궁금하시다면 제 지난 댓글 참고해주세요.

2개월차이면 콧볼은 지금도 땅땅할 시기입니다. 적어도 몇 개월 뒤에야 풀어지고요, 모태코도 보았는데 비주가 없어 보이셔서.. 완전제거를 하면 초반에는 견딜만 하지만 수축기라는 게 오거든요, 그때 제거 전보다 더 힘들어질 수 있어요. 또한 제거 직후에 콧물나고 코막힘이 동반되고 수축기는 적어도 한달에서 10주 사이부터 서서히 시작되게 됩니다. (사람마다 달라서 아주 미비하게 오는 사람도 있어요) 코가 짧아지고 약간 들려 보이는 뭐 그런 것들이지요. (안올 수도 있습니다.상처가 아무는 과정에서 수축되는 현상이라...) 지금 비중격 연자을 하신거라면 완전제거 하면 코끝이 모태코보다 더 짧아질 수가 있습니다. 제거는 정말 신중히 하셔야 해요. 재수술보다 제거쪽으로 마음을 기울이신다면 제거 후의 결과에 대해 후회없을 때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4개월 남으셨다고 했는데 저도 참 많이 힘들었습니다. 저는 변심으로 인한 조기제거했었는데 다시 돌아간다면 절대 그러고 싶지는 않고요, 님과 같이 6개월 뒤에 했을 거 같네요. (안했을 가능성이 농후합니다.) 제거 직후에 코가 찝히고 코가 수축기라 들리고 코끝은 푹 낮아있고 콧대는 밋밋하게 되어서 휴가 길게 쓰고 집에 누워서 하루 17시간 이상을 침대에서(수면시간 포함) 보낸 기억이 나네요. 거울만 하루 종일 들여다 보고, 죽고 싶다는 생각도 하였습니다만 결국은 그래도... 살자 였습니다. 몇 개월 지나니까 나름 조직이 풀어지고 버틸만 하였네요. ㅎㅎ 일할 때는 정말 힘들었습니다. 조기제거로 흉살은 심해졌지 코는 막히지 무슨 음식 먹었다 하면 콧물나지.. 그래서 매주 1주일에 한번씩 이비인후과 가는게 일이었습니다. 사람들하고 눈 마주치기도 싫었었어요. 그때가 연말인데 세상 다들 행복한데 저만 힘들었던. ㅠㅠ 코 제거는 서울에 좋은 병원에 가셔서 알아보시고 하시길 바라요. 그때만을 위해 지금... 시기도 좋게 마스크 쓰고 다닐 시기잖아요. 이런 시기에 운동 열심히 하고 책도 읽고 4개월만 참자. 하고 긍정적으로 생각해보세요. 그때 생각하면 시간이 너무 아깝더라구요. 공부를 하시든 악기를 배우시든 책을 많이 사서 읽으시든... 뭐든 하셔요. 시간 금방 갑니다.
21-02-16 23:21
쏘옹
* 비밀글 입니다.
21-02-24 07:16
어쩐지좋은일이
* 비밀글 입니다.
21-02-27 07:36
jibang
작성자
[@어쩐지좋은일이] 긴댓글 감사해요
이제봤어요
쪽지로 답장도 해주시고 고마워요
21-02-28 23:41
랄랄랄라리
[@어쩐지좋은일이] 조기 제거 하셨나요,,?
저도 콧대가 갈렸는데, ..너무 무섭습니다..
21-03-01 04:20
lisa111
혹시 지금은 콧대 갈림 어떠신가요 ? ㅠㅠ[@어쩐지좋은일이]
23-01-04 23:20
hans263
* 비밀글 입니다.
21-07-22 14:17
병원 이벤트 더보기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
PC버전
|
로그인
|
문의및제휴
SUNGYESA
광고제휴sungyesacom@gmail.com
0
회원가입
쪽지
포인트
스크랩
  성예사
  커뮤니티
  성형후기
  평판찾아삼만리
  병원&닥터
  전문의상담
  성형자료실
  라이프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