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형수다
포토후기
병삼이
수삼이
시삼이
실견적
이벤트

[성형뉴스] 가슴 성형, 마취과 전문의 상주 중요

뿅히
작성 20.07.14 19:07:00 조회 114

가슴 성형의 성공을 결정짓는 요인에는 여러 가지가 있다. 우선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것은 보형물이다. 수술 후 가슴의 모양과 촉감, 크기, 움직임은 물론 부작용 예방을 위해서도 보형물 선택이 가장 중요하다. 가슴 성형 후 나타나기 쉬운 구형 구축과 같은 부작용도 잘못된 보형물 선택으로 인해 나타나고는 한다.

보형물을 선택할 때는 크기 확대만 초점을 두는 것이 아닌 종합적인 판단이 필요하다. 수술 전 가슴의 사이즈, 흉통 넓이, 전체적인 체형과 어울리면서 볼륨감을 살릴 수 있는 크기와 모양을 선택해야 한다. 또 눕거나 뛸 때도 불편함이 없는 가슴 성형 보형물을 선택해야 한다.

최근에는 사이즈와 모양 등 선택지가 많은 보형물이 있어 체형에 맞게 선택하면 된다. 모티바는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되어 움직임이 자연스럽고 고유식별칩이 내장되어 있어 수술 후 경과 확인이 쉽다. 위치와 상태를 쉽게 파악할 수 있어 혹시 모를 재수술에도 도움이 될 수 있다.

벨라젤은 텍스처형과 라운드형의 장점이 결합된 제품이다. 내구성이 좋고 촉감과 모양이 자연스럽다. 또한 아시아 여성의 체형에 맞도록 모양과 사이즈가 세세하게 나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자신에게 어울리는 보형물을 선택하는 것 외에 또 중요한 것은 의료진이다. 특히 가슴 성형은 신체 전반에 대한 성형외과적 이해도와 경험이 중요한 수술이다. 성형외과 전문의가 환자에게 적합한 수술 계획을 세우고 수술을 집도하고 경과에 따른 사후 관리까지 제대로 이뤄져야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마취의 중요성에 대해 간과하고는 하는데 수술의 첫 시작은 마취라고 할 수 있다. 생각 외로 마취 단계에서 일어나는 문제가 적지 않기 때문에 성형외과를 고를 때도 마취과 전문의가 상주하며 환자별 맞춤 마취 프로그램을 진행하는지 알아보는 것이 좋다.



출처 :  http://www.stardaily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76046

스크랩+ 0
댓글 1건
gugu77
중요하다고생각해요
20-07-14 23:23
광고
|
PC버전
|
로그인
|
문의및제휴
SUNGYESA
광고제휴sungyesacom@gmail.com
0
회원가입
쪽지
포인트
스크랩
  성예사
  커뮤니티
  성형후기
  평판찾아삼만리
  병원&닥터
  전문의상담
  성형자료실
로그인